2005-08-08
윤경용 기자 consrab@ |
우림건설은 아파트 브랜드를 ‘우림 fillU(필유)'로 교체하고 앞으로 해외시장 진출 등 사업다각화를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우림건설은 2일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CI와 BI 발표회를 갖고 새로운 메인 아파트 브랜드를 우림 fillU(구 우림루미아트)로 교체했다.
심영섭 회장은 CI와 BI 교체에 대해 “도급순위 36위의 전환점에서 책임있는 기업으로 새롭게 탄생하려는 의지를 담았고 진정한 일류 건설사가 되도록 노력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새로운 얼굴, 새로운 다짐'이란 슬로건으로 보다 미래지향적이고 세계적이며 타 건설사와 차별화된 CI를 마련, 제2의 도약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우림필유는 필유(Fill You), 필 유어 라이프(Fill Your Life), 필 유비쿼터스(Fill Ubiquitous), 필 유토피아(Feel Utopia)를 의미한다.
심 회장은 “새 브랜드는 입주자의 생활을 충만하게 하는 공간이며, 꿈을 키워 나가면서 감성과 에너지를 채워 주는 공간을 지향한다”고 밝혔다. 휴식과 재충전 공간도 주요 컨셉트라고 덧붙였다.
우림은 이 같은 새 브랜드 도입을 계기로 사업다각화와 함께 2007년 시평순위 20위권 진입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미국, 중국, 베트남, 일본 등 해외부동산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토목과 SOC사업에도 진출, 안정적인 사업포트폴리오를 구축할 방침이다.
한편 하반기에는 경남 진해, 대전 대덕테크노밸리 2차(11블록), 충북 청주, 성남 수정구 재건축, 인천 용현동 재건축 등 2천374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
Copyright 한국건설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