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KPTI온라인심리검사센터 2차 개발 프로젝트 오픈

2004-07-23

사이트 주소 : http://www.career4u.net

e비즈니스 제공사인 엘에이치(http://www.lh.co.kr, 대표 정철웅)는 ㈜한국심리검사연구소의KPTI온라인심리검사센터 2차 개발 프로젝트 오픈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심리검사의 온라인 서비스 확대를 위해 확장성, 통합성, 안정성을 고려한 새로운 온라인 심리검사 프로세스를 정립하여 개발하였다.

㈜한국심리검사연구소는 오프라인 심리검사를 온라인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노력을 끊임없이 해 왔으며 이에 엘에이치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였다.

온라인상에서 자신의 심리검사를 받기 위해서는 최대한 쉽고 편리하게 검사 진행을 할 수 있고, 정확한 해석을 위한 전문가를 손쉽게 검색해 볼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설계하였다. 그리고 전문가들로 인해서 심리검사를 받은 사람의 결과 해석 및 리포트 관리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전문가 관리기능을 강화하였다.

KPTI온라인심리검사센터에서 심리검사를 하게 되면 응답한 내용이 저장되고 이를 PDF로 전환하여 검사에 대한 결과값을 제공하는 형태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고, 추가적으로 심리검사에 대한 자세한 해석을 위해 전문해석 보고서가 개발 되었다. 이 또한 한국심리검사연구소에서 개발한 오프라인 전문해석 보고서의 방대하고 세분화된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함으로써 전문가의 해석상담을 지원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심리검사를 받고자 하는 사람과 심리검사를 해석해 주는 전문가들과의 원활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전문가들의 관리기능을 강화하여 온라인심리검사를 받는 사람들에게 신속하고 효과적인 해석이 가능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다.

나아가 엘에이치는 향후 개발될 다양한 심리검사의 온라인화를 위해 ㈜한국심리검사연구소의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