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아름다운 미소 뒤에 숨은 슬프도록 뜨거운 눈물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아름다운 날들의 기록
< National Geographic Photo Exhibition: The Beautiful Days>
지난 2010년, 약 30만 명의 관람객이 찾은 <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이 오는 10월 3일부터 74일간
중아트마켓 갤러리중 용인에서 열립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지구는 인간의 전유물이 아닌 하늘, 땅, 바다의 각 생명체가 공존하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려 합니다.
특히, 지구에서 우리와 더불어 살아가는 자연의 각 생명체가 빚어내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경각심을 불러 일으킬 약 180점 정도의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이를 통해 지구 환경 보호에 대한 적극적인 자각과 강력한 경고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름다운 날들의 기록 총 5개의 관에서 보여주는 지구를 담은 사진 작품 이외에도 특별관을 통해 내셔널 지오그래픽 대표 작가들의 얼굴이 담긴 생동감 넘치는 촬영 현장 사진들도 함께 전시되는 이번 전시에 초대합니다.
▪ 전시명: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아름다운 날들의 기록
▪ 일시: 2013. 10. 03(목) ~ 2013. 12. 15(일)
▪ 장소: 중아트마켓 갤러리중 용인
▪ 관람 요금: 성인 12,000원/초∙ 중∙ 고 학생: 10,000원/유아 7,000원(36개월 이상)
▪ 전시 구성
- 아름다운 날들의 기록(총 5개 전시관)
A관: 활기 찬 새들, 곤충들
B관: 생명력 넘치는 길짐승들
C관: 열정 가득한 수중생물들
D관: 마음을 흔들어 놓는 풍경들
E관: 자연의 일부였던 사람들
- 내셔널 지오그래픽 특별관(작가 사진 전시_The Photographers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가들)
▪ 주최: YBM
▪ 주관: 내셔널 지오그래픽 한국판, ㈜중아트그룹중아트갤러리, ㈜이앤브이커뮤니케이션
▪ 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
▪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환경부, 주한미국대사관,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
▪ 공식 홈페이지: www.ngphot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