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띠크모나코미술관 - BMM ACADEMY
슈즈 디자이너 입문 (2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예술과 슈즈의 만남" 강좌가 "슈즈디자이너 입문"으로 새롭게 오픈합니다.
1기 수업을 하면서 더욱 실질적인 수업내용이 되길 원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실무경험에 직접 적용할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커리큘럼과
패션마케팅으로 유명하신 이장우 박사님 의 특강까지 슈즈디자이너가 되기위한 입문강좌!!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슈즈브랜드 SYNN의 대표이자 "그녀의 슈즈룸" 저자 김미선강사님의
슈즈의 모든것을 직접 강의합니다.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해주세요.
http://www.bmmacademy.com/
문의
02-535-5844 psr@bmmuseum.com
• 강 사: 김미선(브랜드SYNN 대표)
• 수강료: 10강좌400,000원
• 일 시: 매주 화요일 19:00 - 20:30 (2시간/회당)
• 기 간: 2012년 9월18일 - 2012년 11월27일(10월 2일 휴강)
• 키워드: 구두디자인,패션 디자인,슈즈 디자이너,브랜드 마케팅
최근 드라마 아이두아이두의 김선아의 직업은 슈즈 디자이너이다.
아직까지 외국에 비해 우리나라에서의 슈즈 디자이너의 인지도가 높지 않고 생소하고 정규학과로 정해진 곳도 거의 없다.
최근에서야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가 하나 둘씩 주목 받으며 슈즈디자이너가 대중들에게 소개되고 있다.
본 강좌는 슈즈에 대한 기초지식부터, 슈즈 디자이너가 되는 길, 브랜드의 홍보와 마케팅에 관한 이야기까지
슈즈와 슈즈 디자이너의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수업이다.
슈즈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학생부터, 디자인을 배우는 학원 수강생, 슈즈디자이너가 되었지만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종사자까지 전문가에게 실질적인 실무 테크닉과 노하우, 감성을 직접 들을 수 있다.
■강의특전
김미선 대표가 운영하는 슈즈 브랜드 SYNN의 인턴쉽 모집시 우선기회가 주어진다.
■ 커리큘럼
1강. 오리엔테이션
슈즈 디자이너에 대한 이해
유명 슈즈 디자이너들의 소개
2강. 슈즈 메이킹의 기초 이론 1.
슈즈 구조의 명칭
3강. 슈즈 메이킹의 기초 이론 2.
슈즈 메이킹의 프로세스 이해하기
4강. 슈즈 메이킹 – 소재의 이해
(특강1 : 최영인 사라다플래닝 대표)
5강. 슈즈 디자인의 기초 1
슈즈 디자인이란, 슈즈 디자인의 방법
6강. 슈즈 디자인의 기초 2
드로잉 해보기, 작업지시서 작성 요령
7강. 슈즈 디자인 실전 시뮬레이션
컨셉 기획부터 디자인에 대한 구상
8강 패션 마케팅 – 인문적 감성으로 패션에 브랜드를 입히다
(특강2 : 이장우 박사님 )
9강. 패션 시장의 이해 - 홍보, 마케팅, 판매
10강. 디자이너가 나아갈 길. 멘토링 클래스.
■ 강사소개
김미선(브랜드SYNN 대표)
2005년 브랜드 SYNN을 런칭하였다.
2010년 Designer’s shoes fair, VERA WANG Korea, AMSALE Korea 패션쇼, F/W Seoul fashion week-Fashion fair,
2011년 부띠크모나코미술관(BMM) FASHION MEETS FRUNITURE展 , 신세계, 갤러리아 등 다수의 전시에 참여했으며,
브랜드 스토리를 알리고 장애인 아티스트와의 교류 및 후원을 위해 Gallery SYNN을 오픈하였다.
최근< 그녀의 슈즈룸> 이라는 책을 출판하였다.
특강1_최영인(사라다 플래닝 대표)
엘칸토 남성구두 디자이너, 쌈지기획실장, 딸기 디자인실 실장등 역임.
얼마전 종영된 MBC드라마 [아이두아이두]의 슈즈 부분을 담당한 수퍼바이저로 제작 참여.
현재 브랜드 컨설팅회사 사라다 플래닝 대표이자 계원 예술 대학에 ‘디자인 소재와 칼라’ 강의를 나가고 있다.
특강2_이장우 박사
한국 최초의 개인 브랜드인 이장우 브랜드 마케팅 그룹의 대표이며, 아이디어 닥터.
영어, 불어, 이태리어 등 6개 국어에 능통하며, 경영학박사, 예술학 박사, 디자인학 박사 수료.
국가 브랜드 위원회 자문위원, 국세청 홍보자문위원장, 대통령실 국정 자문 위원, Guidepoint Global Advisor (NY,USA),
경희대 경영대학 겸임교수, 이화여대 경영대학 겸임교수.
비자트3.0, 경영자VS마케터, 마케팅빅뱅, 브랜드심플 등 다수의 저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