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웹어워드 2010 성공전략 워크샵! 브랜드 & 디자인, 마케팅 & 서비스
IT/웹

일반 99,000원/평가위원 88,000원/대학생 66,000원

마감

2010-07-06 ~ 2010-07-07


전시행사 홈페이지
www.kipfa.or.kr








































  웹어워드 2010 성공전략 워크샵 - 마케팅 & 서비스 과정 소개


kipfa교육센터는 2010 7 7(2010년도 웹어워드 코리아를 전망하는 성공전략 워크샵를 개최합니다. 마케팅, 프로모션, 서비스 등의 부문에서 웹어워드 평가단으로 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2009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 웹사이트들을 중심으로 부문별 우수사례 및 핵심 구축전략을 분석하고 2010 웹어워드 코리아 성공전략 및 대응전략을 세우는 자리로 마련됩니다. 관심있는 웹전문가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과정개요


 
































과정명


웹어워드 2010 성공전략 워크샵 - 마케팅 & 서비스


주 제


2010년도  마케팅 &   서비스 트렌드를 중심으로 살펴보는 웹어워드 성공전략


일 시


2010 07 07 []  10:00 ~ 17:30


장 소


인터넷전문가교육센터 제 3강의실 < 약도보기>
(주차장소가 협소하오니 대중 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주 최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부설 인터넷전문가교육센터


주 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사무국


후 원


(주)웹스미디어/임프레스미디어


행사목적


-웹어워드 코리아 2010 대응전략 모색
-2010
년 주제별 웹트렌드 전망
-
웹어워드 수상작들의 웹사이트 구축 노하우 공개를 통한 기술 및 트렌드 공유
-
웹 전문가들의 기술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의 장
-
웹 전문가들의 상호 이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의 장


참여대상


-각 기업 디자인& 브랜딩& 마케팅 담당실무자
-
각 기업 인터넷 비즈니스 및 인터넷마케팅 담당자
-2010
년 웹주요 이슈 및 웹 트렌드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
-
웹어워드코리아 2010 시상식 후보등록을 준비중인 웹운영 및 관리자











프로그램


































구 분


강의주제 및 내용


강사


1
[ 10:10 ~ 11:00 ]


전년도 웹어워드 수상작 분석 및 2010 웹어워드 전망
- 웹어워드 수상작 분석
-
웹어워드 평가의 특성 분석 및 대응전략
-
웹어워드 평가의 활용전략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부설 웹평가연구소
김경미 선임연구원


2
[ 11:10 ~ 12:00 ]


[기업 마케팅 전략 과 소셜미디어]
- 소셜미디어
- kt &
소셜미디어
- 2010 & kt


kt
조주환 매니저


3
[ 13:30 ~ 14:20 ]


스토리텔링을 톻 해 유저의 클릭을 유도하라!
- 도미노 도이치휠레 웹사이트 구축 및 마케팅 전략
-
스토리텔링이 중심이되는 영화 프로모션 웹사이트 구축 및 노하우


()엠피알디
차신준 실장


4
[ 14:30 ~ 15:20 ]


cgv 웹 마케팅 전략
- cgv 홈페이지의 진화 와 비전


cj cgv 마케팅팀
조진수 과장


5
[ 15:40 ~ 16:30 ]


직장인 대상 이러닝 전문교육 사이트 휴넷의 마케팅 및 개편전략
- dont make me think!


()휴넷 마케팅본부
변재명 팀장


6
[ 16:40~17:30 ]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효과적인 ux 전략 - ak몰을 중심으로
-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차별화 전략
-
고객에게 어떻게 다가갈 것인가
-
고객과 사업자 간의 동상이몽


유플리트() 시냅스디비전
안종혁 이사


* 상기 교육과정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미나 등록하기










































▶  웹어워드 2010 성공전략 워크샵 - 브랜드 & 디자인 과정 소개
kipfa교육센터는 2010년 7월 6일(화) 2010년도 웹어워드 코리아를 전망하는 성공전략 워크샵를 개최합니다. 디자인, 브랜드 등의 부문에서 웹어워드 평가단으로 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2009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 웹사이트들을 중심으로 부문별 우수사례 및 핵심 구축전략을 분석하고 2010 웹어워드 코리아 성공전략 및 대응전략을 세우는 자리로 마련됩니다. 관심있는 웹전문가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과정개요





























과정명

웹어워드 2010 성공전략 워크샵 - 브랜드 & 디자인

주 제

2010년도 웹 브랜드 & 디자인 트렌드를 중심으로 살펴보는 웹어워드 성공전략

일 시

2010년 07월 06일 [화]  10:00 ~ 18:00

장 소 인터넷전문가교육센터 제 3강의실 < 약도보기>
(주차장소가 협소하오니 대중 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주 최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부설 인터넷전문가교육센터
주 관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사무국
후 원 (주)웹스미디어 /  임프레스미디어
행사목적 -웹어워드 코리아 2010 대응전략 모색
-2010년 주제별 웹트렌드 전망
-웹어워드 수상작들의 웹사이트 구축 노하우 공개를 통한 기술 및 트렌드 공유
-웹 전문가들의 기술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의 장
-웹 전문가들의 상호 이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의 장
참여대상 -각 기업 디자인& 브랜딩& 마케팅 담당실무자
-각 기업 인터넷 비즈니스 및 인터넷마케팅 담당자
-2010년 웹주요 이슈 및 웹 트렌드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
-웹어워드코리아 2010 시상식 후보등록을 준비중인 웹운영 및 관리자









프로그램
































구 분 강의주제 및 내용 강사
제 1강
[ 10:10 ~ 11:00 ]

전년도 웹어워드 수상작 분석 및 2010 웹어워드 전망
- 웹어워드 수상작 분석
- 웹어워드 평가의 특성 분석 및 대응전략
- 웹어워드 평가의 활용전략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부설 웹평가연구소
김경미 선임연구원
제 2강
[ 11:10 ~ 12:00 ]

고객중심 디자인의 차별화 전략 - 삼성서울병원
2009 디자인이노베이션 대상
- 기존 병원사이트와 차별화된 패러다임
- 삼성서울병원 웹사이트의 디자인 전략

(주)포스트코리아넷
정미숙 차장
제 3강
[ 13:30 ~ 14:20 ]

평범한 디자인과 비범한 디자인을 가르는 그 작은 차이
2009 제품프로모션 분야 대상
- 자신을 디자인하라.
- 보고, 느끼고, 즐겨라 그리고 설명하라.

(주)바이널 크리에이티브그룹
천호종 실장
제 4강
[ 14:30 ~ 15:20 ]

012 베네통 컬러로 말한다.
2009 생활브랜드 부문 통합대상
- 브랜드 컬러의 힘
- 브랜드를 살리는 ui & grid
- color, typo, grid의 궁합이 만들어내는 브랜드 identity

(주)이와이드플러스 디자인실
김진성 부장
제 5강
[ 15:40 ~ 16:30 ]

kb국민은행 e 디자인 전략
2009 ui이노베이션 대상
- 시작하며
- kb국민은행 e디자인전략
- next practice

(주)인터메이저 purple사업본부
문지환 부장
제 6강
[ 16:40~17:30 ]

현대카드 웹사이트, 금융의 디자인 패러다임을 바꾸다.
2009 최고대상
- 2009년 웹어워드 대상에서 2010년 최고대상으로 진화한 이야기

(주)크림유니언
손성일 크리에이티브 이사
* 상기 교육과정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미나 등록하기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