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분 |
강의주제 및 내용 |
강사 |
제 1강 [ 10:10 ~ 11:00 ] |
전년도 웹어워드 수상작 분석 및 2010 웹어워드 전망 - 웹어워드 수상작 분석 - 웹어워드 평가의 특성 분석 및 대응전략 - 웹어워드 평가의 활용전략 |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부설 웹평가연구소 김경미 선임연구원 |
제 2강 [ 11:10 ~ 12:00 ] |
고객중심 디자인의 차별화 전략 - 삼성서울병원 2009 디자인이노베이션 대상 - 기존 병원사이트와 차별화된 패러다임 - 삼성서울병원 웹사이트의 디자인 전략 |
(주)포스트코리아넷 정미숙 차장 |
제 3강 [ 13:30 ~ 14:20 ] |
평범한 디자인과 비범한 디자인을 가르는 그 작은 차이 2009 제품프로모션 분야 대상 - 자신을 디자인하라. - 보고, 느끼고, 즐겨라 그리고 설명하라. |
(주)바이널 크리에이티브그룹 천호종 실장 |
제 4강 [ 14:30 ~ 15:20 ] |
012 베네통 컬러로 말한다. 2009 생활브랜드 부문 통합대상 - 브랜드 컬러의 힘 - 브랜드를 살리는 ui & grid - color, typo, grid의 궁합이 만들어내는 브랜드 identity |
(주)이와이드플러스 디자인실 김진성 부장 |
제 5강 [ 15:40 ~ 16:30 ] |
kb국민은행 e 디자인 전략 2009 ui이노베이션 대상 - 시작하며 - kb국민은행 e디자인전략 - next practice |
(주)인터메이저 purple사업본부 문지환 부장 |
제 6강 [ 16:40~17:30 ] |
현대카드 웹사이트, 금융의 디자인 패러다임을 바꾸다. 2009 최고대상 - 2009년 웹어워드 대상에서 2010년 최고대상으로 진화한 이야기 |
(주)크림유니언 손성일 크리에이티브 이사 |
* 상기 교육과정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