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쌓아온 웹 산업 전반에 대한 통찰을 바탕으로 마케팅 분야만 특화 하여 발행한
월간 아이엠애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창간 2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2주년을 맞아 오는 6월 29일(화)에 있을 IM 창간 2주년 기념 컨퍼런스는 요즘 최대의 이슈인
소셜미디어를 주제로 마케팅 관점에서 풀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것이 기업들에게 큰 가치부여를 해주고 있고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는 사례가 많아짐에 따라 이번 컨퍼런스가
지금 당장보다는 미래를 위한 투자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강연 대상 :
마케팅 담당자, 온라인 기획자, 온라인 마케터, 기업 소셜마케팅 담당자
기업의 마케팅/브랜딩 책임자 및 관련 업무 실무자
기업의 전략기획 책임자 및 기획업무 실무자
소셜미디어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
참가비
1
인 132,000원(부가세포함)
관련문의
02-3472-0577(내선 204~206)
##주요 프로그램##
IM 창간 2주년 기념 컨퍼런스/ Social Media Marketing Conference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온라인 미디어의 새 가능성을 제시하다
최형우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회장
Trend Session
CREATIVE │ 10:00~10:35
- 마음을 움직이는 소비자 인사이트
- 공간을 부르는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김애현 EPPN 대표
국내 기업 소셜 미디어 현황과 트렌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온라인 위기 대응
-온라인 위기 대응을 위한 핵심 트렌드
-온라인 위기 대응 프레임워크
이중대 소셜링크 대표
SOCIAL GAME │ 13:00~13:35
소셜 게임의 거의 모든 것
-소셜 게임이란 (시장현황, 제3국 SNS와 소셜게임, 비즈니스 모델)
-모바일 소셜 게임의 가능성
-소셜 게임과 바이럴의 중요성
-소셜 게임의 마케팅적 활용
표철민 루비콘게임즈 대표
APPLICATION │ 13:40~14:15
모바일 시대 인기 있는 킬러 어플의 비밀
김진중 블로그칵테일 부사장
Case Study Session
SOCIAL MEDIA │ 14:20~15:10
소셜미디어마케팅 사례와 활용 아이디어
BLOG │ 15:25~16:05
소셜 비즈니스 블로그 활용을 위한 기업의 마케팅 사례 분석 및 가이드
- 비즈니스 블로그 활용의 성공 사례 및 인사이트
- 비즈니스 블로그 2.0 트렌드 분석
소셜미디어의 필수 스마트폰 활용 사례
-스마트폰 LBS 서비스와 포스퀘어를 통한 이벤트 사례와 문제점 해결 방법.
-스마트폰 증강현실을 통한 이벤트 사례 & 문제점 해결 방법.
-스마트폰과 트위터 그리고 마이크로 블로그 운영방안
인터랙티브 동영상 매체 ‘유튜브’ 활용 마케팅
김지영 구글코리아 상무
참가신청하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