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tnt vol.2
what: tnt(t-shirts and t-shirts). t-shirts로 전세계 사람들이 친구가 되는 것.
when:
opening party- 8.13(수) pm8:00~
where: iws(inter wired studio) 학동역
who: 전세계 4개국[독일, 미국, 일본, 프랑스, 한국] 20여명의 아티스트- 약 40종의t
주최: 신명 창작 기획단- da(design all)
tnt라는 폭탄을 아세요?
일반적으로 tnt는 톨루엔과 질산, 황산으로 이루어진 강력폭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worldwide t tour exhibition project, tnt는 화학물질 대신에 이상과 희망, 이미지와 현실의 메시지가 담긴 t-shirts[이하 t]를 매개로 강력한 문화적 힘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매년 전세계를 돌며 tour exhibition으로 기획된 tnt는 올해 두 번째를 맞이하고, 2008년 5월 베를린 전시에 이어 8월에는 서울에서 열립니다.
tnt는 작가주의에 기반을 둔 전세계의 멋진t들의 축제이며, 단순히 전시뿐 아니라 작가와 함께하는 워크샵과 이벤트(파티, 퍼포먼스 등)를 통해 대중들과 서로 소통하게 되는 문화행사입니다.
전시
전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t가 전시됩니다. 가깝게는 한국의 소년, 水, 일본의 kamon 프로젝트, 독일의 크리에이티브 그룹oh-logo!, 프랑스의 cecile belmont, shobo shobo등의 여러 작품들이 소개되어 다양한 t-art의 세계를 보여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