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경력 16년차, 식스샵 CPO 정선우가 알려주는 프로덕트 디자인 특강!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고 싶어서 UI, UX 이론을 공부하고, 앱 디자인도 그려보면서 스킬도 다졌지만, 막상 회사에 가서 실무를 뛰려면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실무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라는 포지션은 어떤 역할을 맡을까요? PM, 개발자와의 협업은 어떤 프로세스로 이루어지는 걸까요? 그리고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현업에서 진짜로 원하는 스킬과 역량은 무엇일까요?
이러한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전적인 프로덕트 디자이너의 업무에 대해 제대로 알려드릴 수 있는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올해로 16년 차 디자이너인 정선우 연사는 그동안 삼성, LG, 현대, 마이리얼트립, 드라마앤컴퍼니(리멤버) 등 여러 기업들의 UX 설계와 제품 구축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토털 이커머스 플랫폼 식스샵을 공동 창업하여 CPO(최고제품책임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정선우 연사는 기존의 UI, UX 디자이너를 바라보는 관점과 프로덕트 디자이너를 바라보는 관점에는 분명한 차이가 있다고 말합니다. 프로덕트 디자이너는 제품 중심 사고(Product Thinking)를 통해 제품의 사용성은 물론이고 사업적인 방향성까지 고려해야 하는 훨씬 더 포괄적인 개념의 포지션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세미나에서는 먼저 프로덕트 디자이너에 대한 정의부터 새롭게 시작합니다. 이어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서 나아가야 할 커리어 패스 그리고 갖춰야 할 스킬과 역량까지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모두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프로덕트 디자이너로서의 커리어를 고민하고 있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본 세미나의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신청 및 자세한 정보 : http://bit.ly/3g5guFu
#디자인 #프로덕트디자인 #프로덕트디자이너 #세미나 #디자인세미나 #디자인커리어 #디자이너 #그래픽디자인 #ui #ux #노트폴리오 #온라인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