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소개]
<인더스트리얼 퍼포먼스(industrial performance)>는 퍼포머의 움직임과 작동의 불확실성을 내재한 기계장치들로 구성된 다원예술 프로젝트이다. 퍼포머는 기계장치를 설치하고 작동해보고 프로세스에 따라서 움직이고 노동한다. 퍼포머는 그가 속해 있는 세계의 메카니즘을 이해하려고 시도하며 더 나아가 온전히 자신이 통제 가능 하도록 반복해서 작동하고 운용한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기계의 운행이 시작되자, 퍼포머의 예상이 빗나간다. 그것은 퍼포머가 이해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는다. 결국 퍼포머는 기계의 불확실성에 따라 자신의 움직임을 수정해 나가기로 결정한다. 그렇게 기계가 최종 생산을 향해 작업의 속도를 내는 동안 퍼포먼스는 계속해서 진화해 나간다.
[아티스트소개]
서울익스프레스(전유진x홍민기)
음악과 영화의 영역에서 활동해온 아티스트로 구성된 서울익스프레스는 음악, 영상의 요소를 부차적인 존재로 차용하는 것이 아니라, 각자의 기법이나 방식을 적극적으로 가져와서 조형적 요소와 긴밀하게 결합하고 총체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것에 주목한다. 또한 기술을 작품의 주 요 매체이자 수단으로 다루며, 청각적 요소를 시각적 요소만큼이나 중요한 위치에 놓는다. (http://seoulexpress.kr/)
[공연개요]
일시 : 1월 10일(금) ~ 1월 12일(일)
장소 : 문화비축기지 t6 원형회의실
티켓 : 전석 20,000원
예매 : 인터파크 https://tuney.kr/yx3ygg
연출 : 서울익스프레스(전유진x홍민기)
안무 : 예효승
출연 : 예효승, 나혜영
주최 : 서울익스프레스
주관 : 금은보화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서울문화재단
문의 : seoulexpresslab@gmail.com
* 전시는 이번 공연을 기반으로 1/14-1/30 세운홀에서 무료로 진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