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CACON 91 : 훔치는 광고, 모바일 콘텐츠
광고/그래픽/편집

일반 40,000원 / 5인 이상 단체 및 정기 구독자 35,000원

마감

2019-11-08 ~ 2019-11-08


전시행사 홈페이지
https://cabooks.co.kr/product/cacon91
CACON 91 : 훔치는 광고, 모바일 콘텐츠

CA CON - 91 : 훔치는 광고, 모바일 콘텐츠

 

 

새로운 경험의 콘텐츠에 초점을 맞춘 이색 광고 캠페인이

온라인과 모바일 미디어를 타고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펜타클, 신인류콘텐츠, 디블렌트가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을 훔치고 끌어당기는지 사례를 소개한다.

 

 

 

▶ 언제 : 11월 8일(금) 오후 14:00 ~ 17:00

▶ 어디서 : 서울 파트너스 하우스 컨벤션 홀(한남동)

▶ 주최 : CABOOKS  

 

 

 

세션1 : 디블렌트 박진상 ECD_ "광고를 잘하고 싶다면, 광고를 만들지 마라"

AIA생명의 디지털 캠페인 사례로 바라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감동 콘텐츠 캠페인 소개.

캠페인의 기획에서부터 제작 진행 과정까지 총 10개월간의 풀 스토리 공개.

 

세션 2 : 신인류콘텐츠 이상훈 CEO_모바일 광고 트렌드와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시장에서는 즉각적이고 최적화된 콘텐츠가 관건.

세계적인 힙합 그룹 파이스무브먼트 신곡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대중과 소비자에게

소비되는 콘텐츠 만들기에 대한 신인류콘텐츠의 사례를 소개한다.

 

세션 3 : 펜타클 김대영 ECD_ TV와 유튜브의 차이, 광고는 어떻게 변해야 하는가?

왜, TV시대의 사고방식으로 광고를 만들어서는 안 되는가?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는 어떻게 변했고, 광고 마케팅은 어떻게 변해야 하는가?

 

facebook twitter

#광고 #마케팅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