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Z세대를 잡아라! 마케팅/리테일/디자인 트렌드
기타

66,000-77,000원

마감

2019-06-26 ~ 2019-06-26


전시행사 홈페이지
https://onoffmix.com/event/180619
내용

알다가도 모를 Z세대, 어떻게 이해할까?

 

디지털 연결성은 가장 높지만 한편으로 가장 외로운 세대.

넓은 포용성을 지니면서도 매우 개인주의적인 세대.

도전적인 기업가 정신을 가지면서도 극도로 현실주의적인 세대!

이들을 공략하기위해 글로벌 기업은 무엇을, 어떻게 하고 있을까?

 

이번 세미나에서는 글로벌 트렌드 컨설팅사 STYLUS 미디어 그룹의 보고서를 바탕으로 소비자로서의 GEN Z의 특성을 분석하고 글로벌 기업에서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 /리테일/ 제품 디자인 트렌드를 살펴봅니다.

패션, 뷰티, F&B, 테크, 자동차, 인테리어, 미디어, 유통업계 전문가를 위한 컨텐츠로 준비하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한 상품 기획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되는 내용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STYLUS는  2009년 런던에서 런칭한 이래 2014년 한국 진출하였으며 stylus.com에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20여 산업의 제품 트렌드와 리테일트렌드를 제안하고, 고객사 니즈에 따라 어드바이저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현재 로레알, 삼성전자, 애플, 아모레퍼시픽, 유니레버, 이케아, 폭스바겐, CJ, LG, SK 등 500여 글로벌 기업이 이용중입니다.  

참가 신청은 아래 링크 클릭 또는 온오프믹스에서  Z세대로 검색
https://onoffmix.com/event/manage

 

facebook twitter

#소비자 #마케팅 #리테일 #트렌드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