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비스는 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서팅 회사로서, 일본에서는 가장 선호되는 마케팅 파트너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본 세미나는 각 업계의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들로부터 절대적인 지지 속에 수용정원을 2배 이상 넘는 신청자로 인하여 규모와 횟수를 늘려왔으며, 이번 세미나는 서울지점 설립 1주년을 기념하여 서울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전문서적과 미디어를 통하여 접해 본 유명사례를 현장에서 장본인을 통하여 생생하게 듣고 질문하며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 일시 : 2007년 2월 23일 (금) 오후2-6시
- 장소 :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2F 국화룸 (지하철 2호선 삼성역 하차)
- 주제 : 전략적 브랜드 마케팅과 성공사례분석
+ 제1강연
「브랜드의 본질로서의 기업이념과 인터널 브랜딩(Internal Branding)의 중요성」
닛산자동차 주식회사 브랜드 매니지먼트 오피스 주관 오쿠다 히코우(奥田飛功)
+ 제2강연
「시세이도의 아이덴티티와 브랜딩」
전 시세이도 브랜드 이퀴티 관리실장 사카이 츠요시(酒井剛)
+ 제3강연
「브랜드 가치창조를 통한 브랜드 파워의 강화」
주식회사 브라비스 인터내셔날 대표이사 사장 후미 사사다(フミ・ササダ)
※ 강연은 일번어로 진행되며 우리말로 동시통역됩니다.
-참가신청 :
http://bravis-bbs.com/ , 폼메일을 통해 신청받습니다.
- 기타 자세한 강연 내용은
http://bravis-bbs.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브라비스 인터내셔날의 주요 실적은 홈페이지
http://www.bravis-seoul.co.kr/ 를 참조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