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사이트 2006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마케팅 이노베이션 a to z''
▪ 일시 : 2006년 9월 22일 (금) 10:00~18:00
▪ 장소 : 여의도 전경련회관 국제회의장
▪ 등록비 : 99,000원(부가세 및 교재비 포함)
► 행사 내용 자세히 보기 & 등록하기
http://www.bizdeli.com/offline/detail.asp?pfid=s1042&src=9030
<이런 분께 도움이 됩니다!>
▪ 기업의 마케팅 & 브랜딩 관련 임원 및 실무 담당자
▪ 경쟁사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원하는 기획자 및 마케터
▪ 새로운 마케팅 마인드로 충전하기 원하는 회사의 전임직원
▪ 마케팅 및 차별화 전략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
<핵심 가치>
▪ 마케팅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로 부터 마케팅 핵심 법칙과 성공 사례를 배운다.
▪ 기존의 틀을 깨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는다.
▪ 지속적으로 성과를 내기 위한 마케터로서의 마인드를 업그레이드한다.
▪ 새롭게 부각되는 마케팅 트렌드와 활용 방안에 대해 알아본다.
<세부 프로그램>
▶ 1세션 : [키노트 스피치] 광고계 거장에게 배워라 - 이용찬 대표(lee&ddb)
▶ 2세션 : 게임의 룰을 바꿔라 - 블랙홀 마케팅 전략 : 권민 대표(모라비안바젤컨설팅)
- 블랙홀 찾기
- 우리 시장의 블랙홀 마켓
- 식품사업에 나타난 블랙홀 시장
▶ 3세션 : 최신 트렌드를 읽어라 - 롱테일, ucc와 마케팅 : 예병일 대표(플루토미디어)
- 새로운 시대
- 웹2.0과 롱테일 마케팅
- 어텐션 이코노미 시대의 마케팅 전략
- ucc 시대의 마케팅 전략
▶ 4세션 :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라 -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박재항 소장(제일기획)
- 브랜드의 정의를 바꾸어라
- 브랜드, 진실과 사기의 줄타기
- 브랜드 영혼을 만드는 원칙들
▶ 5세션 : 차별화로 승부하라 - 차별화를 위한 핵심 방법론 : 신강균 교수(한세대)
- 브랜드를 차별화 하라
- 제품,서비스의 컨셉을 차별화 하라
- 포지셔닝으로 차별화 하라
- 차별화의 요건과 전략
▶ 6세션 : 마케팅 감각을 업그레이드하라 - 마케터를 위한 마인드셋 : 김왕기 상무(cj)
- 시대 변화와 마케팅 관점의 변화
- 뇌 속의 구매 버튼은 어디에 있는가?
- 이제는 e2 시대
- 브랜드 로열티는 매초 변화하고 있다.
- cem이 관건이다.
- 찰라를 관리하는 mot전략과 사례
- 믿어라, 소비자와 그대와의 연결선을.
▶ 7세션 : 고객 니즈로 승부하라 - 마케팅이 만드는 히트 상품 : 임정아 이사(모토로라)
- 히트제품을 만들기 위한 조건
- 고객 니즈에 근거한 제품기획
- "스마트"한 제품 런치와 마케팅 플랜
- 제품 lifecycle management
► 행사 내용 자세히 보기 & 등록하기
http://www.bizdeli.com/offline/detail.asp?pfid=s1042&src=9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