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86
1. 목적
- 참신하고 창의적인 상품 디자인 적용을 통한 상품 매출 증대
- 팬 저변 확대 및 팬 만족도 증대
- 열정적인 응원문화 조성
2. 공모분야
- 기존 판매중인 상품들에 대한 새로운 디자인(단, 유니폼 등 선수단 용품 제외)
- 신상품 제안 및 디자인
3. 세부내용
- 참가방법 : 온라인 접수(E-mail 접수 : commodity@gssports.co.kr)
- 참가인원 : 팀당 2인 이내
- 접수서류 : 출품 신청서 및 작품소개 1부, 작품 원본파일
- 작품 원본파일 형식 : 자유형식
4. 진행일정
- 공고기간 : 2011. 9. 8(목) ~ 2011. 9. 30(금)
- 접수기간 : 2011. 9. 26(월) ~ 2011. 9. 30(금)
- 심사기간 : 2011. 10. 1(토) ~ 2011. 10. 11(화)
- 당선작발표 : 2011. 10. 12(수)
5. 수상 및 응모작 활용
- 대상(1팀): 2012년 스카이박스 1회 이용권 및 트로피
- 우수상(2팀): 2012년 VIP 쿠폰북(20장기준) 및 트로피
- 장려상(3팀): 2012년 일반석 쿠폰북(20장기준) 및 트로피
- 입선(5팀): 2012년 응원석 쿠폰북(20장기준) 및 트로피
- 우수 디자인은 FC서울 공식 판매용 상품 디자인으로 사용 예정
- 쿠폰북(20장) : 1명 기준, 2명시 2명 모두 지급.
6. 심사기준
- 디자인의 창의성과 심미성
- 디자인의 활용가능성
- 기술 및 구성의 완성도
- FC서울의 성숙한 응원문화 조성에 부합하는 디자인
7. 심사자
FC서울, 조이포스
8. 참고사항
- 응모작은 반환하지 않으며 모든 당선작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은 FC서울에 귀속.
- 당선작은 FC서울에서 일부 수정하여 자유롭게 사용.
- 응모작은 국내외의 저작권, 특허권, 의장등록권, 실용신안권, 상표권 또는 이와 유사한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순수한 창작품이어야 함.
-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한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고 당선이 취소될 수 있음.
- 동일한 작품이 접수될 경우 먼저 접수된 참가자에게 우선권을 부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