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13
안동구시장 테마골목 브랜드 대학생 공모
1.공모분야
- 안동구시장내 안동찜닭 테마골목 브랜드 디자인
- 상호와 로고가 결합된 브랜드디자인 창작
2.공모일정
2011년 6월 13일 ~ 7월 29일 (45일간)
3.참가자격
- 전문대 이상의 국내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시각디자인, 산업디자인, 도예, 공예 등 디자인에 관심 있는 모든 학과
※개인 및 팀 응모 가능(팀 구성은 1~3명 이내/ 팀당 다수 출품 가능)
4.제출자료
참가신청서 및 창작 브랜드이미지 파일
※ 이미지파일은 일러스트파일(확장자 AI파일)로 제출
※ 참가신청서는 별첨 참조
5.작성 및 제출방법
1)접수방법 : 이메일 및 우편․방문접수
- 이메일 접수 : 담당자 이메일(hy3un@sijang.or.kr)로 참가신청서 및 이미지파일을 압축하여 접수
- 우편 및 방문 접수 : 실사출력물과 CD(참가신청서, 이미지파일) 제출
* 작품파일을 실사출력하여 검은색 우드락에 부착하고 뒷면 우측 상단에 참가신청서 부착 (출력물사이즈 230mm×350mm, 해상도150dpi)
* 참가신청서와 이미지파일을 함께 압축하여 CD 제출
* 우편 및 방문 접수는 마감기한 도착분에 한함
2)접수마감: 7월 29일(금) 18:00까지
3)접수처: 시장경영진흥원 마케팅지원팀 브랜드 공모전 담당자 앞
6.심사요소
- 창의성, 상품성, 완성도
- 전통과 현대문화 트렌드가 어우러진 디자인
- 대중친화성 및 대량생산이 가능한 디자인
- 안동구시장 안동찜닭 테마골목의 특성을 고려한 디자인
7.심사방법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2단계 평가
- 1차평가는 제출자료를 바탕으로 심사
- 2차는 1차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작품발표를 통해 2차평가
8.시상내용
- 최우수상(1명): 시장경영진흥원장상 및 상금 200만원
- 우수상(2명): 시장경영진흥원장상 및 상금 100만원
- 가작(2명): 시장경영진흥원장상 및 상금 50만원
* 상금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
*기타특전
- 수상자는 시장경영진흥원 입사 지원시 가산점 부여
*수상자발표 : 2011년 8월중 (시장경영진흥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9.기타사항
- 당선작의 소유권은 시장경영진흥원에 귀속되며 응모작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 수상작은 임의로 수정, 보완되어 상업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표절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 제외되며 입상작으로 선정된 후라도 표절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 취소되며 상금환수, 손해배상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심사결과, 공모 목적에 적합하지 않거나 내용 등 수준이 현저히 떨어진다고 판단될 경우, 당선작
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문의처
시장경영진흥원 테마골목 브랜드 공모전 담당
Tel: (02)2174-4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