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47
1.공모주제
(1)주제1 – 희망 캠페인
컨셉 : 교통, 환경, 건강, 복지 관련 공익 프로모션
목적 : 국가/사회에 Value를 제공하는 기업 이미지 구축 & 손해보험사로서의 인지도 제고
주요 요소 : 가치, 참신, 감동 등
참고 예시
- 폭스바겐 [The Fun Theory]
- 폭스바겐 [크리스마스 친환경 캠페인]
- 루마니아 교통국 [휴대전화 사용 금지 프로모션]
(2)주제2 – 된다 된다 된다 캠페인
컨셉 :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아이디어
목적 : TV 광고 연계를 통한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
주요 요소 : 쇼킹, 재미, 참여 등
참고 예시
- 버거킹 [Whopper Face]
- 코카콜라 [Happiness Machine]
(3)주제3 – 자유 주제
컨셉 : 온오프라인 상에서 이슈화 가능한 모든 주제
목적 : 온오프라인 이슈화를 통한 기업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
주요 요소 : 제한 없음
참고 예시
- 기아자동차 [Soul Rock]
- 하이네켄 [Football Match vs Classical Concert]
2.공모일정
2011년3월 21일 ~ 4월22일 까지
3.참가자격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
4.제출품(규격)
프로모션 형식
1) 거리 조형물, 체험용 설치물
2) 일반 시민 참여 이벤트
3) 연작 UCC
4) 퍼포먼스
5) 공익 서비스
6) 기타 형식
5.접수 방법
-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 (at17to11am@lig.co.kr)
- 제출 형식 : 아이디어 기획안(PPT 형식), 샘플 및 보충자료 첨부 가능
6.시상내역
- 대상 1팀 : 시상금 200만원
- 금상 1팀 : 시상금 150만원
- 은상 2팀 : 시상금 50만원
※ 특전
1) 입상자 전체에 입상 증서 발급
2) 대상 수상자 : 정규공채 서류전형 가산점부여
7.유의사항
- 작품 수는 인(팀) 당 각 부문별로 2편 이내 제출 (최대 4작품 제출 가능)
- 팀(최대 4명) 참여의 경우 대표자 포함 팀원 개인 정보를 정확히 기입
- 작품 수 및 작품 품질 등의 사유로 상금 및 수상인원 변동 가능
-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 등은 LIG손해보험에 귀속되며, 응모작은 반환되지 않음
- 표절작은 입상이 불가능하며, 입상 이후 표절 확인 시 수상을 취소하고 시상금을 환수함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 부담
8.문의처
공모전 사무국
Tel: 02-6900-2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