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24
봄봄 마케팅전략 공모전 개요
공모 대상: 부산/경남/울산 지역 대학(원)생(휴학생 및 졸업생 포함)
일정
작품접수: 2010년 9월 1일(수) ~ 2010년 9월 30일(목)
우수작발표: 2010년 10월 15일(금), 시원소주(www.c1soju.co.kr)와
봄봄(www.bombomsoju.co.kr)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공모 부문: 마케팅 전략 부문
공모 주제: 대선주조(주)의 제품 "봄봄소주"에 대한 마케팅 전략 제안 (택1)
• 봄봄소주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방안
• 봄봄소주 저도주시장 M/S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시원소주와 연계한 봄봄소주의 부산대표소주 커뮤니케이션 방안
응모 방법: 시원소주 또는 봄봄소주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응모
(개인별, 팀별(인원 5명 이하) 구분 없음)
시상 내역
- 1등 : 300만원 및 상장 (1명)
- 2등 : 100만원 및 상장 (2명)
- 3등 : 50만원 및 상장 (3명)
*수상자 특전 : 취업우대
< 총 상금 6,50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