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94
| 응모주제 핫트랙스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달
| 응모분야
광고디자인
- 핫트랙스의 새로운 BI 를 인식시킬 수 있어야 함.
- 새로운 슬로건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겨 있어야 함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인식시킬 수 있는 광고디자인
- 5X7배판 (21*29.7cm)
문구제품디자인
- 노트ㆍ다이어리류, 축하카드 등 문구제품 표지 및 내부 구성 디자인시안
- 사이즈 제한없음, 디자인구성은 노트류의 경우 10페이지 내외로 작성
- 제품소개서 1page 이상 첨부
브랜드마케팅 아이디어
- 핫트랙스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마케팅 기획서 제안
- 브랜드 아이덴티티, 새로운 슬로건의 의미를 고려해야 함
- PPT 또는 PDF 파일권장, A4 10매 내외 분량
| 응모자격
- 대학생, 일반인
개인 또는 3인이내 팀 응모가능 / 1인(팀)당 총 3점 이내의 아이디어 제안 및 출품가능
| 접수기간 2009년 10월 13일(화) ~ 11월 11일(수)
| 발표일자 11월 23일 14:00 (시상일정 추후공지)
| 구비서류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주시고 응모작과 함께 보내주십시오.
※ 디자인응모의 경우 컬러출력물 및 원본데이터 CD첨부
| 접수방법
-마케팅 아이디어 응모작 :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ivf99@hottracks.co.kr
-디자인응모작 : 신청서와 컬러출력물 및 원본데이터 CD첨부를 우편으로 보내 주십시오.
신청서는 이메일을 통해서도 따로 사전접수 가능합니다
: 서울 종로구 내수동 73 경희궁의 아침 4단지 교보문고B/D 12층
교보핫트랙스(주) 마케팅전략팀 공모전 담당자 우) 110-873
※ 신청서 및 참고자료는 핫트랙스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시상내역 (분야 통합시상)
- 최우수상 1팀/명 : 상금 300만원 및 상장, 상패
- 우수상 2팀/명 : 각 상금 100만원 및 상장, 상패
- 장려상 10팀/명 : 문화상품권 10만원 및 상장, 기념품
- 수상자는 입사지원 및 프리랜서 디자이너 지원시 가산점 부여. 제품 상용화 가능.
※ 제세공과금 수상자 부담
| 유의사항
- 심사기준에 부합하는 작품이 없을 경우 해당 시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예기치 않은 외부요인에 의한 사고로 응모가 되지 않은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 심사 후 표절로 밝혀지거나 슬라이드 렌탈 그리고 타 공모전에 입상한 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 이후라도 취소됩니다.
- 수상작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핫트랙스에 있으며, 작품은 반환해드리지 않습니다.
- 제출작품의 수준에 따라 등급별 시상팀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작이 없을 경우 대상이 선정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심사기준 창의성, 내용전달력, 실현가능성 등
| 문의사항 ivf99@hottracks.co.kr
문의사항은 핫트랙스 홈페이지 Q&A 또는 상기 이메일을 이용해주십시오. 신속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별도의 전화문의를 받지 않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A 문의시에는 개인 이메일 주소와 전화 연락처를 같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