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22
think outside the parking box
디자인붐: 주차장 디자인 공모전
분야 : integrated
국가 : 이탈리아
개요 :
일본 자동차 기업 닛산과 디자인붐이 공동으로 think outside the parking box 공모전을 개최한다. 새로이 출시된 닛산의 카쉬카이(qashqai)를 위한 세련된 도시형 주차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참가자는 어떠한 주차 요소에라도 도전해 볼 수 있다(지하, 외부, 내부, 복층, 지층, 형태, 색상, 재료, 냄새, 소리, 경사로, 신호, 경계 등). 어떤 분야의 디자이너도 참여할 수 있으며, 비디오, 오브제,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출품이 가능하다.
일정 :
등록/제출 마감: 2009년 9월 27일
등록 :
온라인 등록
http://www.designboom.com/users/_contest.php?contest_pk=29
* 팀 등록은 대표자의 이름만을 적을 것(작품 제출시에는 팀원 모두의 이름을 첨부해야 함)
온라인 출품
http://www.designboom.com/contest/.php?contest_pk=29
* 팀/개인당 5작품까지 제출가능
제출자료
1. 세장 이하의 작품 이미지 파일
- 제출하는 프로젝트의 이미지 또는 이미지의 구성으로 이루어진 파일
- gif, jpeg, (72 dpi) , 각 파일 최대150 kb, rgb 컬러모드
- 사이즈: 최대 600 (width) x 800 (height) 픽셀
- 비디오 클립의 경우 flv 또는 swf 포멧, 640 x 480픽셀, 10mb 이하
- 입상작은 추후 고화질 원본 이미지 / 비디오 파일을 제출해야 하며, 최종 제출작에는 닛산 카쉬카이 모델 또는 모델의 일부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야 함(모델 이미지는 디자인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2. 작품 설명
- 제출시 텍스트 란에 기재, 영문, 간결하게 작성
3. 공모전 가이드 라인에 따를 것
-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본인의 창작품
참가자격 : 18세 이상
참가비 : 없음
심사
심사위원
- shiro nakamura : senior vice president & cco (chief creative officer), design, brand management, nissan motor co.,ltd
- alfonso albaisa, vice president, nissan design europe
- paul willcox, managing director, nissan motor gb
- stephane cottin, vice president strategy and marketing, nissan international sa
- jean-paul mari, vice president communications, nissan international sa
- jean-pierre diernaz, general manager marketing communications, nissan europe sas
- alasdhair macgregor hastie - european creative director, tbwa\ g1
- birgit lohmann - editor in-chief designboom외 (추후공지)
심사기준
- 형식과 기술, 사회적인 면에서의 혁신성을 평가
- 모호한 아이디어보다는 보다 구체화된 아이디어를 선호
시상, 상금
- 1등: 상금 € 5000
- 2등: 상금 € 3000
- 3등: 상금 € 2000
- 디자인붐 웹사이트에 작품 게재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