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모자격 - 전국 대학, 대학교 및 대학원 (휴학생, 해외 유학생 포함) ※ 개인 또는 팀으로 응모 가능 (단, 팀당 4명 이내로 제한) ● 응모과제 1. 설계부문 - 향후 하우스토리 프로젝트의 조경설계, 평면설계, 인테리어 부문별 제작 2. 광고부문 - 하우스토리 브랜드광고, tv-cm 스토리보드 및 인쇄광고 제작 3. 마케팅부문 - 주택마케팅 관련 논문 ● 응모주제 1. 광고 1) ‘하우스토리'' 브랜드 이미지 광고 2) 브랜드 이미지 혁신을 통한 확고한 포지셔닝 정립 3) ‘설계부터 다른 아파트''라는 물리적 fact를 넘어서 감성적인 이미지 창출 2. 설계 - 대주제 : “over the time” - 소주제 : 도심 활성화를 위한 건축 계획 우리의 정서와 감성을 담아 낼 수 있는 건축 계획 10년 후 라이프 사이클을 예측/대응한 설계 3. 논문 1) 타운하우스의 성공적 분양을 위한 마케팅 방안 (타운하우스 공급사례 분석, 적정입지, 상품기획, 마케팅 방안 제시) 2) 공간활용을 넓히기 위한 방안 (거실, 화장실, 주방 등 특징) 3) 주상복합 외부시설 특화 방안 ● 출품규격 및 형식 1. 광고 1) 전파부문 - tv광고: 30초용 tv-cm 스토리보드 제출 (4절 하드보드/10~15컷) 2) 인쇄부문: 신문광고 8단 37 (인화지 출력/보드부착) 시안 제출 2. 설계 1) 판넬형 제출: 판넬 a1 폼보드 2장, 요약보고서 a4 20장 내외 5부 2) cd (최종 결과물) 3) 설계, 인테리어, 조경 등 부문 무관 3. 논문 1) 초록 (요약본): a4 용지 2매 이내 2) 논문: a4 용지 30매 내외 3) 학술논문 구성 방식에 의함 (각주처리 등) - 작성방식 : 바탕체, 11포인트, 줄 간격 160% ● 공통사항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중 택1하여 반드시 한번만 제출한다. (e-mail을 통한 작품접수 불가) - 응모부문은 카테고리의 모든 아이템 중에서 택1해야 한다.(중복 선택 불가) - 수상 작품의 저작권은 남광토건㈜에 귀속되며, 탈락 작품은 반납 불가. (단 논문 부문 수상작품의 저작권은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 모든 출품작 앞면에는 출품자의 신분이나 소속, 성명을 알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할 수 없다. - 모든 작품은 온라인 상에서 출품 신청서를 작성하여 출품접수 조회에서 출력후, 작품 뒷면에 부착하여 제출한다. - 출품신청서의 접수번호는 신청서 작성시 자동 부여되는 고유번호이며, 신청서 내용 수정은 작품 접수 전 까지 가능사.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 접수마감 - 2007년 6월 15일 ~ 9월 5일 (수) 오후 5시30분까지 - 우편접수 : 2007년 9월 5일 수요일 오후 5시30분 까지 작품이 도착해야 한다. - 방문접수 : 2007년 9월 4일, 5일(2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도착해야 한다. - 접수비 : 없음 ● 우편접수처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41-2 금하빌딩 남광토건주식회사 홍보팀 (우편번호:135-100) ● 방문접수처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41-2 금하빌딩 남광토건주식회사 대회의실(17f) (2007년 9월 4일, 5일(2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 심사기간 - 2007년 9월 6일(목) ~13일(목) ● 결과발표 - 2007년 9월 17일(수) ● 심사제외대상 - 타 공모전에 제출되었거나 이미 수상한 경력이 있는 작품 - 타인의 저작권 및 특허권을 침해한 작품 - 기타 공모전의 제반 규정과 조건을 준수하지 않은 작품 ● 시상내역 - 대상(1팀) : 1000만원 - 최우수상(1팀) : 500만원 - 우수상(3팀) : 200만원 - 장려상(3팀) : 100만원 - 입선(9팀) : 50만원 ● 입상자 특전 - 입상자는 남광토건 신입사원 공채 지원 시 특별 포인트 부여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3011-0392)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