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2428

[뷰티 평가단 모집] JNH에서 블로그와 화해 앱에서 활동할 뷰티 평가단 - 美평단(미평단)을 모집합니다.
대외활동 마감

2017-03-28 ~ 2017-03-30

일반인,대학(원) 생
대덕랩코
구지은 070-4365-9824
jegu@daeducklab.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happycosshop.com/shop/main

[뷰티 평가단 모집] JNH에서 블로그와 화해 앱에서 활동할 뷰티 평가단 - 美평단(미평단)을 모집합니다.


▶ 모집개요
- 美평단이란, 그 주의 JNH 제품을 무료로 사용해 본 후 화해 앱과 자신의 블로그에 사용 후기를 남겨주는 활동을 하는 뷰티 평가단을 말합니다.


▶ 모집방법
- 체험단 모집 공고를 전체 공개로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해주세요.
- 스크랩한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https://goo.gl/forms/fz2VeXxiSSaGeqoq1 를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한다.


▶ 활동방법
- 화해 앱에 사용 후기 남기는 방법 : '화장품을 해석하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한 후 가입을
  해주세요. 가입 후 앱 내 검색창에 사용한 제품명을 검색하여 사용 후기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 2017년 4월 15일 (토) 까지 화해 앱과 블로그에 사용 후기를 남겨주세요.
- 화해 앱에 올려주신 사용 후기를 토대로 블로그에도 사용 후기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블로그 업로드 시 제품 사진(전체), 사용 전, 후 사진을 꼭 기재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수 해시태그 #JNHBLAB #다마스크로즈오일 #다마스크장미 #아로마테라피 #반신욕 #한방울의기적 #생기부여 #피부피로회복 을 기재해주세요.
- 화해 앱 사용 후기 작성 시 꿀팁에는 바디로션에 한 방울 섞어 바디 마사지를 하거나 반신욕할 때 한 방울 넣어주면 피부 피로가 풀리고 좋다. 라는 내용을 기재해주세요.
*단, 美평단 미션을 위한 제품을 수령 후 블로그 및 화해 앱에 사용 후기를 남겨주지 않으실 경우 JNH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체험단/서포터즈의 당첨자에서 제외됩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70-4365-9824) 또는 이메일(jegu@daeducklab.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