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2733

제 29회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건축/인테리어 마감

2016-07-04 ~ 2016-07-15

대학(원) 생
HS애드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contest.hsad.co.kr/00_main/main.asp

제 29회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 공모주제
- 대한항공, 메르세데스 벤츠, 본죽, LG전자 OLED TV, LG생활건강 빌리프, 동원F&B 동원참치, 광동제약 비타 500, 빙그레 따옴 등 대학생 여러분들이 실생활에서 밀접하게 접하는 제품 및 서비스들의 광고 아이디어가 공모전 과제로 제시됐으며, 이외에도 렌딧, 마이리얼트립, 마켓컬리, 잡플래닛, 왓챠 등의 스타트업 기업이 본 공모전을 통해 광고 아이디어를 받습니다.


▶ 공모일정
- 응모신청 : 2016년 7월 4일(월) ~ 7월 15일(금), 오후 6시까지 당사의 응모시스템에 신청
- 우편접수 : 2016년 7월 4일(월) ~ 7월 15일(금) 마감 당일 소인분 까지만 유효
- 현장접수 : 2016년 7월 14일(목) ~ 7월 15일(금) 양일 아침 9시 ~ 저녁 6시 LG마포빌딩 1층 접수데스크


▶ 참가대상
- 국내외 대학(2년제, 4년제) 및 대학원(석사과정) 재학생 및 휴학생.
- 2016년도 8월 졸업예정자 및 군복무자도 공모가능
(광고업계 종사자, 사회인, 해외 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은 공모 불가)


▶ 시상내역
[IMC-D 부문 (기획서 부문)]
- 대상 (1팀) : 상금 500만원, 트로피
- 금상 (1팀) : 상금 200만원, 트로피
- 은상 (1팀) : 상금 100만원, 트로피
- 동상 (2팀) : 상금 50만원, 트로피
- Finalist(5팀) : 상장
[CREATIVE-D 부문 (크리에이티브 부문)]
- 대상 (1팀) : 상금 500만원, 트로피
- 금상 (2팀) : 상금 200만원, 트로피
- 은상 (3팀) : 상금 100만원, 트로피
- 동상 (4팀) : 상금 50만원, 트로피
- Finalist 5팀 : 상장


▶ 심사기준
- 심사는 각 부문별 공히 1, 2차 사내 전문가 예심, 3차 학계 및 광고계 권위자의 본심으로 이뤄집니다.
1, 2차 예심 심사를 통과한 작품에 한 해 본상 수상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 IMC-D 부문의 경우 본심 심사에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며, 대상자는 예심 통과자에 대한 공식 발표 시 통보됩니다.
심사기준의 키워드는 각 부문별 공히 ‘The Difference’입니다. 여러분의 생각과 타인의 생각을 구분짓는 힘,
여러분들의 작품과 경쟁자들의 작품을 구분짓는 힘, ‘The Difference’가 여러분들에게 수상의 영예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 응모분야
[IMC-D 부문 (기획서 부문)]
[CREATIVE-D부문 (크리에이티브 부문)]
- FILM-D: TV광고, 극장광고, 인터넷 영상광고, 기타 모든 스크린을 대상으로 한 영상광고
- PRINT-D: 신문광고, 잡지광고 모든 인쇄매체를 활용한 광고
- OUTDOOR-D: 빌보드, 앰비언트, 디지털아웃도어, 리테일 미디어, 거리 조형물 등 모든 옥외환경을 이용한 광고
- INTERACIVE-D: 온라인 광고, 인터랙티브 툴을 활용한 광고, 모바일 앱, 스마트폰 UI, 게임, SMS/MMS 등 웹과 모바일 등 인터랙티브 채널을 활용한 아이디어
- PROMOTION-D: 체험마케팅, 앰비언트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 쇼퍼마케팅, 프로모션을 위한 디지털 캠페인
- RETAIL-D: 리테일스토어 인테리어 / 익스테리어 / 사이니지 / 마케팅랙 / POSM 등 Off-line Store 아이디어


▶ 참가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http://contest.hsad.co.kr/01_contest/point.asp) 참조


▶ 작품규격
[IMC-D 부문 (기획서 부문)]
- 작성 SW : 파워포인트
- 표지 : 접수증 부착, 응모과제명,기획서 제목
- 분량 : 총 35매 이내 (용량 10M 내외), 기준 초과 시 심사 제외. 가로/세로 규격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기획서는 지정된 접수메일 (contest@hsad.co.kr)로 별첨해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제출한 기획서 1부를 프린트하여 우편 또는 방문 제출
[CREATIVE-D부문 (크리에이티브 부문)]
- FILM: 당사 양식의 스토리보드(당사 소정양식)  
 ※ 스토리보드는 우드락 부착 금지. 온라인 접수 시 출력한 접수번호를 스토리보드 가장 마지막장 뒷면 우측 상단에 부착
- PRINT: 400x600 내에서 제작하며 변형광고 및 가로, 세로 변경 가능. 잡지 광고도 상기 내용 동일
 ※ 작품보다 사방 2cm 큰 흑색 우드락에 부착하여 제출. (흰색 우드락은 불가)
 ※ 우드락 부착 시 임시 고정용 스프레이 접착제(3M 75) 사용
 ※ 온라인 접수 시 출력한 접수번호를 우드락 뒷면 우측 상단에 부착
- OUTDOOR, INTERACTIVE, PROMOTION, RETAIL: 400mm x 600mm 내에서 제작하며 가로, 세로 변경 가능.
상기 보드 규격 내에서 아이디어가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최종 디자인과 시뮬레이션을 제작해 부착
 ※ 작품보다 사방 2cm 큰 흑색 우드락에 부착하여 제출. (흰색 우드락은 불가)
 ※ 우드락 부착 시 임시 고정용 스프레이 접착제(3M 75) 사용
 ※ 온라인 접수 시 출력한 접수번호를 우드락 뒷면 우측 상단에 부착


▶ 문의처
- Tel: 02-705-2554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