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7126

[몽트리] 가정의 달 챌린지
아이디어

100

마감

2022-04-26 ~ 2022-05-31

전체대상
몽트리
김미경 010-9849-7456
event@mongtree.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event.mongtree.com/
응모주제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영상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5월 5일 '어린이날' , 5월 8일 '어버이날', 5월 15일 '스승의 날',5월 16일 '성년의 날', 5월 21일 '부부의 날'가족과 함께 지낼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이 다가옵니다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과, 감사함을 전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코로나로 지쳤던 날들에 조금이나마 일상에 활력소가 되고, 힐링이 되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의미로, 가정의 달 영상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응모자격

- 누구나참여가능합니다​

응모일정

- 접수 : 4월 26일 ~ 5월 31일- 심사 : 6월 3일 ~ 7월3일 (1차 심사 / 몽트리 채널 게재)- 시상 : 7월 4일 (1등 심사)

시상내역

1등 : 500,000 원2등 : 300,000 원3등 : 200,000 원

제출방법

 구글 드라이브 원본 영상 업로드

1. 구글 드라이브에 새폴더를 생성해 주세요.

2. 폴더 이름변경 : 챌린지_탑쌓기의 달인!_이메일주소예) 챌린지_탑쌓기의 달인!_mongtree.social@gmail.com

3. 폴더를 몽트리 계정에 공유해 주세요.몽트리 계정 : mongtree.social@gmail.com

4. 출품할 영상을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 해주세요.①썸네일, ②해시태그, ③영상파일(채널에 게재되는 제목으로 변경)③영상파일은 MP4 or MOV 확장자로 제출해 주세요.①, ②선택사항 (미기재 시 몽트리 자체에서 임의 등록)

접수방법

- 신청페이지

https://event.mongtree.com/challenge/20

유의사항

 게재되지 않은 영상물이어야 하며,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몽트리의 홍보사업 및 각종 홍보등에 활용됩니다.

응모작에 사용되는 제3자의 초상권, 지식재산권,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디자인권 등 기타 제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해야 하며, 이에 대한 이의 신청 또는 분쟁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음원은 저작권에 위반되지 않아야 하며, 저작권침해 신고가 떴을시, 음소거 제거 및 유튜브 무료음원으로 대체하여 등록)

- 영상 내 편집 프로그램 워터마크가 박힌 영상 제출 불가 (라이센스 문제 없는 편집 프로그램 사용)

- 응모작이 타 공모전 수상작, 타인의 저작물, 명의 도용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입상 발표 후 확인될 경우 시상 취소 및 시상금 전액을 환수합니다.

- 환수된 시상금액은 후순위 시상자에게 지급되며, 이의 제기일은 발표일 +3일이며, 발표일 +3일 이후 시상자에게 1등 시상금이 전달됩니다.

- 응모작이 심사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시상 내역이 없을 수 있습니다.

- 기재되지 않은 사항 발생 시 관련 규정 등을 참고하여 주최 측에서 결정합니다.

- 몽트리 채널에 게재 영상 홍보시 몽트리 외의 채널에 동일영상 게재는 불가 하나, 

메이킹 필름은 게재 가능합니다. 반드시 몽트리 챌린지, 출처 URL 등을 필수로 기재

ex)영상(챌린지에 게재된 본인 영상 주소) / 출처: http://mongtree.tv​

문의처

-  이메일 : event@mongtree.com

- 홈페이지 http://chat.mongtree.com

facebook twitter

#상금공모전 #몽트리 #챌린지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10-9849-7456) 또는 이메일(event@mongtree.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