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5119

무림 ‘펄프몰드’ 옥외광고 디자인 공모
광고/포스터

450만원

마감

2021-08-17 ~ 2021-08-29

전체대상,일반인,대학(원) 생,청소년,어린이
무림
공모전사무국 http://pf.kakao.com/_ArxjDj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s://www.loud.kr/contest/view/53129/brief
응모주제

- 기존 제지 산업을 넘어, 펄프를 활용한 친환경 신소재 사업(펄프몰드)으로의 첫 도전과 확장을 우회적(간접)으로 형상화하여 전달하는 광고
- 무림페이퍼 사옥 건물에 설치된 옥외광고판을 활용한 가독성과 전달력 높은 광고 디자인

 

[광고 개발 주안점]

+ 옥외광고로도 게재가 되는 것을 염두해, 멀리서도 정확히 인지할 수 있는 디자인 구성

+ 대상(타겟)이 광고를 보고 전달하려는 메시지를 바로 인지할 수 있는 직관적인 광고 디자인

+ 텍스트가 정확하게 인지될 수 있는 높은 가독성의 광고 디자인

+ 사진 및 이미지 사용시 추가 사진 촬영이 필요하지 않은 광고 디자인 (라이센스에 문제없는 스톡 또는 구매한 스톡 사용)


응모일정

공모기간 : 21.08.17~21.08.29

시상내역

1등 - 300만원 시상 + 옥외광고판에 광고 개제
2등 - 150만원 시상

접수 방법

접수방법

라우드소싱(https://www.loud.kr/contest/view/53129/brief)을 통해, 온라인 접수

 

 

규격

유형 - 출력/인쇄형 광고
규격 -

1) 옥외광고형 : 14000mm * 8000mm (원고 작업시 축소 규격 : 3500(W)mm * 2000(H)mm)

2) 세로형 (A판계열) : 420mm * 594mm

*옥외광고물 출력시 대형 출력이 가능하도록 해상도 높은 이미지, 벡터 타입으로 작업 요망
* 공모전 참여시에는 JPG 파일로 제출
* 최종 당선 후 Ai 벡터 형식의 수정 가능한 파일로 제출 (폰트 포함)


광고 주요 게재
  1. 무림 서울사무소 사옥 옥상 옥외광고판 게재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656)
  2. 강남 신사역 8번 출구 디지털 광고판 배너
  3. 신문, 전문지 등의 지면 광고
  4. 무림 영업용 / 물류센터 차량 랩핑 광고
유의사항
  1. 공모전 참여시, 광고 규격은 옥외광고형 기준으로 먼저 시안 제출 부탁드립니다.
    1등 수상작 선정후, 세로형 (A판계열) 광고에 대한 베리이에이션 및 마무리 작업 요청드립니다.
    2등 수상작은 제출한 시안을 최종 원본 파일로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모든 출품작은 본인이 순수 창작한 창작물이어야 하며, 스톡 사용시 창작물의 비중에서 50%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3. 상업용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저작권에 문제없는 폰트, 이미지, 사진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4. 위와 같이 라이센스 및 저작권 침해, 창작물 표절 발생시 당선 심사에서 제외되며 당선시 상금 회수합니다.
  5. 참여자와 의뢰자간의 저작재산권 양도 동의가 이루어진 수상작에 대한 저작재산권은 의뢰자 (무림페이퍼/무림SP/무림P&P) 에게 양도됩니다.
  6. 참여자는 참여 작품의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합니다.
  7. 수상작의 저작권 분쟁에 따른 모든 법적 책임은 출품작에 있으며, 주최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 수상작에 대해 무림페이퍼/무림SP/무림P&P는 일부 수정 및 2차 가공을 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이에 동의합니다.
  9. 수상작은 공모전 종료 후 수상자와 무림페이퍼/무림SP/무림P&P 간의 별도 계약을 통해 추가적인 광고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 세부 유의사항은 라우드소싱 이용약관 및 콘테스트 참여 가이드에 준합니다.

 

[광고 개발시 피해야 할 소재]

  1. ‘무림 고수’라는 식상한 표현의 소재
  2. 단순한 종이 모티브 소재 (종이배, 종이비행기 등)
  3.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누구나 표현해내고 있는 신소재, 친환경 관련 컨셉 소재

문의

이메일 -  beff38@moorim.co.kr
카카오톡 채널 - 카톡 검색창 ‘무림페이퍼’ 검색 후 대화창으로 문의 가능
(http://pf.kakao.com/_ArxjDj)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http://pf.kakao.com/_ArxjDj)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