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9277

앱솔루트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
기타

아카이빙

마감

2021-02-25 ~ 2021-07-31

일반인,대학(원) 생
앱솔루트
앱솔루트 공모전 담당자
AbsolutCreativeContest@gmail.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absolut-creative-contest.com/
응모주제

앱솔루트는 역사적으로 항상 창의적이고 긍정적이게 사회적 해설자 역할을 예술을 통해 해왔습니다.앱솔루트와 함께 나만의 창의력으로, 긍정적이고, 대담하게 진보적인 가치 및 사회적 이슈를온라인 콘텐츠로 이야기해줄 차기 앱솔루트 크리에이터를 찾습니다!

 

6개월 동안 월별 수상작을 선정하여 진행되는 앱솔루트 온라인 콘텐츠 공모전!

 

여러분도 지원해보세요!

 

주제 :

친환경 , 존중 , 사랑의 자유 , 자기 사랑 , 성평등

응모자격

만 19세 이상 차기 앱솔루트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은 누구나!

응모일정

모집기간 : 2021년 1월 25일 (월) - 7월 31일 (토)

 

수상작 발표 : 

1차 - 3월1주차

2차 - 4월1주차

3차 - 5월1주차

4차 - 6월1주차

5차 - 7월1주차

6차 - 8월1주차

제출방법

제시된 5가지 주제 안에서 당신의 크리에이티브를 마음껏 표현해 주세요!

출품 가이드와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출품작과 함께 메일로 제출해 주세요.

 

* 반드시 출품 가이드를 꼼꼼히 검토 후 제출해 주세요

* 문의사항 / 지원 이메일 : AbsolutCreativeContest@gmail.com

유의사항

참여 및 활용

* ABSOLUT CREATIVE CONTEST의 모든 참여작은 해당 주제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비난, 비판 금지, 열린 자세 지향)

* 특정 커뮤니티나 사상에 대한 혐오성 콘텐츠는 선정작 심사 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술 및 앱솔루트의 제품을 언급하는 경우, 아래 항목과의 연관이 금지됩니다. (세부 내용은 춤품 가이드 참고)

- 알코올 남용 / 미성년자 음주 / 음주운전 / 직장 내 또는 오락 목적의 위험한 행동 / 건강 측면 / 임신 / 알코올에 대한 모호한 제시 / 퍼포먼스 / 사회적, 성적 성공

* 콘텐츠 제출자의 나이는 법적 음주 연령인 만 19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 응모작은 해당 캠페인의 홍보 목적으로 앱솔루트 코리아 SNS 및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응모작의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앱솔루트 코리아는 선별작에 한해 응모자들과 별도 협의를 통해 광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광고 집행 의사를 확인하고, 집행을 위한 원본 이미지와 영상 소스 제출을 제공해주신 연락처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그 외 별도의 자료를 요청하기 위해 사전에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저작권

* 모든 응모작품은 초상권, 저작권 분쟁이 없는 응모자 본인의 순수한 창작물이어야 하며, 저작권, 초상권, 재산권에 관련한 응모작의 모든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타인의 작품을 표절하였거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였을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선정 이후에도 취소될 수 있으며,위반 사실이 밝혀질 경우 광고 집행 무효 처리는 물론 이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는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 콘텐츠 내 사전에 동의 받지 않은 타인 초상권 노출이 되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 관련이 없는 타사 브랜드, 멀티미디어 콘텐츠, 개인 사업장의 간판이 노출돼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 특정 유명인의 이름이나 이미지를 활용할 수 없습니다. 직접 창작한 콘텐츠라도 타사 브랜드 혹은 유명인이 노출되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ex 특정 연예인 스케치 콘텐츠)

- 콘텐츠에 음악을 사용할 시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음원을 사용해주세요. (BGM은 물론 영상 내 포함되는 모든 음원)

- 폰트 활용 시 저작권 문제가 없는 폰트를 사용해주세요.

- 타 작품 표절 및 복제 등으로 타인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기타 유의사항

* 타인의 명예훼손 및 비방을 하지 말아 주세요.

* 선정적인 내용이나 비속어 사용은 자제해 주세요. 욕설, 비방 등 포함된 내용 또는 선정성과 폭력성이 높거나 대중에게 공개하기에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응모작의 경우 당사자의 동의 없이 응모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피치 못해 타인의 노출 시에는 블러(모자이크) 처리가 필요하며, 이를 통한 퀄리티 저하를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 제출하신 콘텐츠는 국내에서 마케팅 용도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이나 브랜드를 비난하는 내용이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의 경우 수정 및 반려, 삭제 요청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일정 등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AbsolutCreativeContest@gmail.com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AbsolutCreativeContest@gmail.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