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87
총 180만원
마감2021-01-06 ~ 2021-02-15
★★★★★사전 이벤트 진행★★★★★
1. 공모전에 참가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1월 22일(금)까지 zannylee@adstars.org로 [참여하고싶어요] 보내기!
2. 공모전 최종 접수 확인 후, 추첨을 통해 1만원권 문화상품권 증정! 20명 선정 / 2월말 발표(예정)
- 공모명 : 2020 부산국제광고제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 팀 구성 : 개인 또는 팀 2인 이하(타 학교 학생과 팀 구성 가능)
- 참가비 : 무료
- 코로나 극복을 위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캠페인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지속되는 다양한 집콕 생활의 모습을 통해 코로나 위기를 긍정적으로 극복하기 위한 참신한 공익 광고 만들기)
- 전국 소재 중학생 및 고등학생(동 연령대 청소년)
- 접수 기간 : 2021. 1. 6.(수) ~ 2021. 2. 15.(월)
- 수상작 발표 : 2021. 2. 26.(금), 홈페이지 업로드 및 개별 연락
부 문 |
시상수 |
내 역 |
비 고 |
최우수상 |
1 |
상장, 문화상품권 50만원 |
|
우수상 |
3 |
상장, 문화상품권 30만원 |
|
크리에이티브상 |
4 |
상장, 문화상품권 10만원 |
|
심사위원 특별상 |
2 |
상장 |
|
부문 |
부문 설명 |
제작물 |
규격 |
영상 광고 |
TV 및 극장, 바이럴 영상 광고를 위한 스토리 보드 |
영상 또는 스토리보드 (주최사 양식) |
▷영상 : 1280*720, 50MB 이하, 최대 2분, MP4 |
▷스토리보드(주최사 양식) : 15컷 이내, 5MB이하 JPG파일 |
|||
인쇄 광고 |
신문, 잡지, 포스터 등 모든 인쇄 매체를 활용한 광고 |
인쇄 광고물 |
▷최대3000*2000pixel. 가로세로무관, 5MB 이하, JPG파일, (캠페인 시리즈의 경우 10개 이하 제출. 다른 작품인 경우, 별도 접수) |
온라인 광고 |
웹과 모바일을 비롯한 모든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광고 |
프레젠테이션 보드 |
▷프레젠테이션 보드 (제목/배경/목표/아이디어 자유롭게 구성) 최대3000*2000pixel.가로세로무관, 5MB 이하, JPG파일, 10개 이하 (캠페인 시리즈의 경우 10개 이하 제출. 다른 작품인 경우, 별도 접수) |
- 홈페이지 접수(www.adstars.org)
- 접수 이후에 응모작을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음
- 개인이 각기 다른 팀에 소속되어 출품할 수 있으며 부문에 관계없이 여러 작품을 제출할 수 있음
- 응모작 수에 대해 제한은 없으며, 개인 또는 팀이 복수 출품 가능함
- 모든 출품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함
- 응모작 전체의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귀속되며, 주관·후원사는 수상 작품을 전시, 홍보 등의 목적으로 활용 가능함
- 초상권 저작권 침해관련 사항은 응모자의 책임으로 간주함
- 제출 내용 본인 및 팀원의 학교, 이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명시되어 있을 경우 심사에서 배제함
- 표절 또는 모방작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 이후에도 표절/모방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할 수 있음
- 개인적 용도로 사용 가능한 폰트이어도 추후 수상작 공개 시 저작권 업체로부터 저작권 침해 논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한 폰트 사용을 권함
- 응모작 중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시상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시상 내역은 조정될 수 있음
- 심사 점수는 비공개로 하며, 심사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위 공고 내용은 주최(주관)측의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공모전에 작품을 제출한 자는 위의 모든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 온라인 심사(국내 현직 광고 전문가 구성)
- 현직 주니어 광고인으로 구성 온라인 상에서 자유롭게 교류 및 소통 가능
- 파트별 멘토링 및 직업 진로 상담
- 공모전 준비 관련 질의 등
-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담당자 ☏051-623-5539 / zannylee@adstars.org
-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 www.adstars.org ) 참고
##청소년 # #크리에이티브 # #공모전 # #광고 # #아이디어 # #강의 # #멘토 # #무료 # #이벤트 # #문화상품권 # #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