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뢰내용 : 자사의 생활 건강 브랜드 'PAMP(팸프)'의 런칭을 준비하면서 브랜드를 잘 표현할 수 있는 BI를 의뢰합니다.
▶ 의미 : 'PAMP'는 PUMP(제품특성) + AM(오전) + PM(오후)의 합성어로
일상생활 속에 언제나 함께하는 생활용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PAMPER(소중히 보살피다.)라는 의미도 담고있습니다.
▶ 활용범위 : 제품(생활용품), 패키지, 브랜드 웹사이트, 홍보물 등 브랜딩에 활용됩니다.
※ 로고가 적용될 제품 패키지는 첨부파일 용기 사진을 확인해 주세요.
※ PAMP의 첫 제품인 '수면치약'에 적용될 예정이며 앞으로 개발될 다양한 자사 생활용품에 적용됩니다.
▶ 타겟고객 : 20~30대 합리적인 소비와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육아맘, 워킹맘.
▶ 선호하는 디자인 : MINIMAL(간결한) / STYLISH(멋진) / CATCHY(기억하기 쉬운)
기존 생활용품 브랜드와 다른 차별화되면서 미니멀하고 멋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을 지향하며,
패키지 적용 시 가독성이 좋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느낌이 로고에 담겼으면 좋겠습니다.
▶ 결과물 : 최종 우승작은 추후 원본파일(AI)로 전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