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시설관리 브랜딩 SET 디자인 콘테스트
공모개요
한국마사회의 전국 30여개 사업장에서 경비, 환경미화, 조경, 시설, 콜센터, 분뇨 처리, 운전, 방송/통신 등을 전문으로 하는 자회사입니다.
출품기간
2020.02.14 ~ 2020.02.29
시상내역
1등: 300만원
2등: 100만원
참여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안내
상호명
- 한글 : 한국마사회시설관리(주)
- 영문 : KOREA RACING AUTHORITY FACILITIES MANAGEMENT Co.
활용범위 : 명함, 봉투, 레터지(공문), 간판, 배너, 피복, 뱃지
타겟고객 : 경마고객(4060 남성주류층)
선호 이미지 : 고객만족, 성실, 자부심, 전문성, 화합, 신뢰
기업가치
- 미션 : 한국마사회 시설전문관리로 국민의 쾌적하고 안전한 여가환경을 책임진다.
- 비전 :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한 말 산업의 믿음직한 파트너
- 핵심가치 : 자부심, 전문성, 화합, 신뢰*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