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키픽 로고를 좀 더 나은 디자인으로 디벨롭 해주세요.
타겟층은 30대 초반부터 40대 중반까지 입니다.
셀프 인테리어로 스스로 인테리어에 즐겁게 참여하고자 하는, 도전적이며 젊은 소비층입니다.
젊은 층을 노리고 있어서 귀여운 캐릭터로 관심을 끌게 하는 것이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동물 비버로 고른 이유는 집을 시공한다는 의미로 채택이 되었습니다.
제작된 캐릭터로 픽키픽으로 시공 서비스 진행 단계 소개로 짧은 gif(움짤), 소개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로고의 사용 용도:
홈페이지, 로고, 명함로고, gif(움짤), 애니메이션
의뢰:
인테리어 플랫폼에 어울리는 로고로 디벨롭/리디자인 해주세요.
좀 더 눈에 띄고 친근감 있고 귀여운 캐릭터로 해주세요.
색상은 네오민트색으로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