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프레스 시그니처 라벨 디자인 콘테스트
한 해 대세가 될 만한 과일이나 채소를 농축하지 않은 비농축착즙(NFC) 공법으로 착즙하여 착즙주스를 선도 해 나가는 온오프라인 브랜드입니다. 업체 설립 6년만에 새로이 리뉴얼 라벨링 계획에 있으며 퓨어프레스만의 시그니처 주스라벨 디자인 요청합니다. 준비 된 전문가의 신뢰감을 온라인상에서 보여주고자 합니다.
2897
퓨어프레스 시그니처 라벨 디자인 콘테스트
한 해 대세가 될 만한 과일이나 채소를 농축하지 않은 비농축착즙(NFC) 공법으로 착즙하여 착즙주스를 선도 해 나가는 온오프라인 브랜드입니다. 업체 설립 6년만에 새로이 리뉴얼 라벨링 계획에 있으며 퓨어프레스만의 시그니처 주스라벨 디자인 요청합니다. 준비 된 전문가의 신뢰감을 온라인상에서 보여주고자 합니다.
2019.12.10 ~ 12.21
1등: 150만원
2등: 60만원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어프레스 현존 디자인을 통합해서 라인업을 해 줄 시그니처 디자인
- 메인 디자인시안: 체리착즙, 석류착즙, 비트착즙 3가지 중 한가지를 집중해도 무관합니다.
필수요소:
- 현재 퓨어프레스 제품군을 통합해 줄 통일성 있는 디자인
- 라벨 모양, 시그니처 무늬, 커팅 등에서 퓨어프레스 제품이란 인식을 줄 수 있는 디자인
- 금박이나 은박을 세련되게 풀어도 좋습니다.
- 일러스트를 선호하나, 생과이미지만큼 생동적이며 먹고싶은 이미지 구축 (타이미지 사용가능)
- 색으로 제품 구분 지을 시, 감각적인 컬러 별색지정하여 디자인
원하는 분위기:
- 상업적이며 세련될것
- 방송 홈쇼핑, 면세점, 백화점, 유기농온라인몰, 그 외 메가몰에 입점되었을 때 모두 어울리는 디자인
참고사항:
- 공병에 맞게 라벨 디자인(공병 이미지 PSD 첨부)
- 현재 사용중인 로고 첨부, 자체적으로 얼마든 변경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