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S'
2019년 어워드 주제는 ‘SENSES(감각)’입니다.
렉서스를 경험하는 것은 눈으로 차의 외관을 보는 것에서부터, 엔진 사운드를 듣고, 고급스러운 가죽 시트의 감촉을 느끼고, 차에서 나는 냄새를 맡는 것까지 모든 감각과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물건을 경험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감각이 사용됩니다.
2019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에서는 다양한 감각을 자극할 수 있는 작품을 기다립니다.
21297
'SENSES'
2019년 어워드 주제는 ‘SENSES(감각)’입니다.
렉서스를 경험하는 것은 눈으로 차의 외관을 보는 것에서부터, 엔진 사운드를 듣고, 고급스러운 가죽 시트의 감촉을 느끼고, 차에서 나는 냄새를 맡는 것까지 모든 감각과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물건을 경험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감각이 사용됩니다.
2019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에서는 다양한 감각을 자극할 수 있는 작품을 기다립니다.
제한 없음
접수 기간: 2019.11.01(금) ~ 2019.11.22(금) 오후 06:00까지
선정작 발표: 2019.12.09(월)
최종 위너: 4팀
- 제품 Mock-up 제작비 지원 (1,000만원 내)
- 홍보 컨텐츠 제작 (사진, 영상)
- 2020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여
- 챕터원 온, 오프라인 몰 입점
- 렉서스 전국 공식 전시장 및 브랜드 공간 커넥트투 전시, 판매 지원
- 렉서스 차량 시승
- 향후 렉서스 브랜드 행사 (런칭 행사, 모터쇼, 크마마켓 등) 공동 참석 및 협업 가능
구병준 (현 라이프 스타일샵 챕터원 대표, 전 크로프트 디자인 디렉터)
백종환 (현 WGNB 대표, 2019 ICONIC AWARDS 심사위원)
최태혁 (현 씨에이치피드 대표 및 전 매거진 B 편집장)
① 제품의 형태와 컨셉이 명확히 담긴 최종 이미지 5장 이내
- 작품의 전면, 후면, 측면 등 제품의 특징을 나타내는 사진으로 권장
- 실제 제작된 목업 또는 제품의 사진을 가장 권장 (3D 렌더링 혹은 스케치도 가능)
- 파일 크기 및 형식: 1920*1080 (JPG 또는 PNG)
② 제출 양식 문서 작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 파일 형식: .docx 또는 .pdf
①, ②번을 공식 메일로 제출 (lexuscreativemasters@gmail.com)
- 공식메일 접수 시 메일 제목: 2019 어워드 제출_이름
① 출품작의 공정 과정 중 손으로 거치는 작업의 비율이 50%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② 수상자로 선정되면 아래의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 상품 개발 기간: 2019.12.16(월) - 2020.02.28(금)
- 2020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여: 2020.03.11(수) - 03.15(일)
③ 수상작의 제품 고도화 작업은 2019.12.16(월) - 2020.02.28(금)의 기간 동안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의 심사위원과 수정, 보완을 거쳐야 합니다.
④ 최종 완성되는 제품은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에디션으로 판매되며, 판매 채널에는 렉서스 공식 전시장,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챕터원이 포함됩니다.
lexuscreativemaster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