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21
-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 노인학대예방 캠페인 브랜드 ‘나비새김*’의 핵심 메시지를 표현할 수 있는 사진
“(신고로) 이어주세요! (관심을) 보여주세요! (마음을) 채워주세요!”
* 노인학대예방 캠페인 브랜드 ‘나비새김’ 의미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확인 요청
- 수상작 발표: 2019. 5. 31 (금) 예정(총10명)
- 대상 : 1,000,000원(1명, 보건복지부 장관상)
- 최우수상 : 500,000원(1명, 중앙노보 관장상)
- 우수상 : 250,000원(2명, 중앙노보 관장상)
- 장려상 : 100,000원(6명, 중앙노보 관장상)
- 2019. 4. 11. ~ 2019. 5. 19.
- 출품자격: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 출품수: 1인당 최대 2점 이내의 사진 혹은 포토에세이
- 출품규격
* 카메라(스마트폰 포함)로 6개월 이내 촬영한 3,000*2,000 픽셀 이상의 사진
* 카메라(스마트폰 포함)로 6개월 이내 촬영한 3,000*2,000 픽셀 이상의 사진에 그래픽
작업을 통하여 글씨(5줄 이내)를 합성한 포토에세이
* 컴퓨터 그래픽 합성(글씨, 효과)가능, 사진 자체를 합성하는 것은 불가
* 공모전 입상작 및 모방작은 출품 불가
- 출품형태: JPG파일
-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 이메일(noinboho@hanmail.net) 접수
- 작품성(20점) : 촬영, 편집 기술 등 작품성이 뛰어난가?
- 독창성(25점) : 참신하고 신선한 시각으로 해당 주제를 표현하였는가?
- 공감성(30점) : 주제와 부합하는 메시지가 전달되어 공감이 되고 감동을 전달하는가?
- 공익성(25점) : 공익 매체로서의 요건을 충족하고, 인식개선을 위한 자료로서 활용가능한가?
- 유의사항: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은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에 귀속됩니다.
-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 공모전 담당자 (070-7122-1308,1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