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02
- LG전자 트롬스타일러, LG전자 G7, LG U+ tv 아이들나라, KB금융지주, 경동나비엔, 알바천국, 써브웨이, 레드락, 쏘카, 리멤버 등
- 응모신청: 2018년 6월 18일(월) ~ 7월 6일(금), 오후 6시까지 당사의 응모시스템에 신청
- 우편접수: 2018년 6월 18일(월) ~ 7월 6일(금), 마감 당일 소인분 까지만 유효
- 현장접수: 2018년 7월 5일(목) ~ 7월 6일(금) 양일 아침 9시 ~ 저녁 6시 LG마포빌딩 1층 접수데스크
- 국내외 대학(2년제, 4년제) 및 대학원(석사과정) 재학생 및 휴학생. 2018년도 8월 졸업예정자 및 군복무자도 공모가능
(광고업계 종사자, 사회인, 해외 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은 공모 불가)
- 심사는 각 부문별 공히 1, 2차 사내 전문가 예심, 3차 학계 및 광고계 권위자의 본심으로 이뤄집니다.
1, 2차 예심 심사를 통과한 작품에 한 해 본상 수상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 기획서 부문의 경우 본심 심사에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며, 대상자는 예심 통과자에 대한 공식 발표 시 통보됩니다.
심사기준의 키워드는 각 부문별 공히 ‘The Difference’입니다.
여러분의 생각과 타인의 생각을 구분짓는 힘, 여러분들의 작품과 경쟁자들의 작품을 구분짓는 힘, ‘The Difference’가 여러분들에게 수상의 영예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기획서 부문]
[CREATIVE 부문]
- 스토리보드/영상 : TV광고, 극장광고, 인터넷 영상광고, 기타 모든 스크린을 대상으로 한 영상광고
- PRINT : 신문광고, 잡지광고 모든 인쇄매체를 활용한 광고
- OUTDOOR : 빌보드, 앰비언트, 디지털아웃도어, 리테일미디어, 거리 조형물 등 모든 옥외환경을 이용한 광고
- INTERACTIVE : 온라인 광고, 인터랙티브 툴을 활용한 광고, 모바일 앱, 스마트폰 UI, 게임, SMS/MMS 등 웹과 모바일 등 인터랙티브 채널을 활용한 아이디어
- PROMOTION : 체험마케팅, 앰비언트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 쇼퍼마케팅, 프로모션을 위한 디지털 캠페인
- 공모전 홈페이지 http://contest.hsad.co.kr 참조
[기획서 부문]
- 작성 SW : 파워포인트
- 표지 : 접수번호, 응모과제명,기획서 제목
- 분량 : 총 35매 이내 (용량 10M 내외), 기준 초과 시 심사 제외. 가로/세로 규격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기획서는 지정된 접수메일 (contest@hsad.co.kr)로 별첨해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획서 제출은 이메일로만 가능합니다.
[CREATIVE 부문]
- 스토리보드 : 당사 양식의 스토리보드(당사 소정양식)
※ 스토리보드는 우드락 부착 금지. 온라인 접수 시 출력한 접수번호를 스토리보드 가장 마지막장 뒷면 우측 상단에 부착
※ 스토리보드 양식은 A3로 확대 복사해 사용
- 영상 : MP4 형태, 50MB 이하
※ 영상 제작물은 이메일로 제출 (video.contest@hsad.co.kr)
※ 이메일 제목에는 접수번호만 기재
- PRINT : 400x600mm 내에서 제작하며 변형광고 및 가로, 세로 변경 가능. 잡지 광고도 상기 내용 동일
※ 작품보다 사방 2cm 큰 흑색 우드락에 부착하여 제출.
※ 우드락 부착 시 임시 고정용 스프레이 접착제(3M 75) 사용
※ 온라인 접수 시 출력한 접수번호를 우드락 뒷면 우측 상단에 부착
- OUTDOOR/INTERACTIVE/PROMOTION : 400x600mm 내에서 제작하며 가로, 세로 변경 가능.
상기 보드 규격 내에서 아이디어가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최종 디자인과 시뮬레이션을 표현해 부착
※ 작품보다 사방 2cm 큰 흑색 우드락에 부착하여 제출.
※ 우드락 부착 시 임시 고정용 스프레이 접착제(3M 75) 사용
※ 온라인 접수 시 출력한 접수번호를 우드락 뒷면 우측 상단에 부착
- 공모전 홈페이지 http://contest.hsad.co.kr 참조
- 각 부문 대상 팀에 한 해 2016년 겨울방학 기간 중 인턴십 참가자격 부여 (2018년 1월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