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응모자격 - 전국 대학, 대학교 및 대학원 재학생(휴학생, 해외 유학생 포함)
- 개인 혹은 팀이 응모 가능하며, 단 팀당 4명에 한함
2. 응모과제 - 금호타이어 ‘엑스타’ Family Brand 광고물 또는 각 Sub Brand 광고물
- Concept Guideline
① 엑스타 Family Brand 광고 : ‘포뮬러 테크놀러지’의 Concept 계승
② 엑스타 Sub Brand 광고 : 각 브랜드별 제품 특징 및 Concept에 충실한 Creative, 또는 그 외 자유로운 Concept 선택 가능
* 과제는 자유 선택
3. 응모부문 및 규격
[TV-CM]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소정양식의 스토리보드 칼라 콘티(A4 규격/21cm x 29.7cm) 출력, 작업 후 스캔하여 파일(gif, jpg/300K 이내) 첨부
[인쇄광고]
돌출 및 변형 광고 가능, 신문 전면 사이즈, 또는 양면 스프레드 사이즈를 초과해서는 안되며, 실제 매체 게재 이미지로 제출 신문 전면(15단, 1398 x 1928px)으로 작업 후, 파일(gif, jpg/300K 이내) 첨부
[인터넷광고]
- gif animation(사이즈, 형식 자유, 용량 100Kb 이하)
- flash animation(사이즈, 형식 자유, 용량 200Kb 이하)
[SP부문]
옥외, POP, 판촉물 등 형식 자유 신문 전면(15단, 1398 x 1928px)으로 작업 후, 파일(gif, jpg/300K 이내) 첨부
* 모든 출품작에는 기획의도를 기입하여야 함
4. 응모과제 - 접수기간 : 2004년 9월 15일 ~ 2004년 10월 5일(총 21일간)
- 접수방법 : 모든 출품작은 금호타이어 광고공모전 홈페이지 상에서
On-line 응모만 가능(우편접수 불가)
5. 제출시 유의사항 - 응모작품은 순수 창작물로 미발표된 작품에 한함, 모방작이 판명될 경우, 수상이 취소됨
- 복수부문 응모 가능. 단, 각 부문당 5개 작품까지 응모 가능
- 응모작은 반환하지 않으며, 저작권은 금호타이어에 귀속
7. 심사발표 - 발표일자 : 2004년 11월 초순(당선자 발표 및 시상시기는 변경될 수 있음)
- 발표방법 : 개별통보 및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공고
8. 시상내역
[TV, 인쇄광고, 인터넷광고 부문]
- 대 상 : 1팀, 상금 300만원 및 상패
- 우수상 : 각 부문 1팀, 상금 150만원 및 상패
- 장려상 : 각 부문 2팀, 상금 50만원 및 상패
[SP부문]
- 버튼컴 우수상 : 1팀, 상금 100만원 및 상패
- 버튼컴 장려상 : 1팀, 상금 50만원 및 상패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 수상 특전 >
- 수상자 중 선별을 통해, 겨울 방학 동안 버튼컴의 인터쉽 기회 제공
- 인턴쉽 우수 수료자에 한해, 버튼컴 입사 특전 제공
- 부문별 본심에 올라온 수상 후보작 중 우수작품 10팀에 한해 기념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