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6025

숨37 시크릿 에센스 디자인 공모전
제품/패키지 마감

2013-06-24 ~ 2013-07-21

전체대상
LG생활건강 숨37

숨37 시크릿 에센스 디자인 공모전
- 아름다운 자연발효 숨37 브랜드 6주년 시크릿 에센스에 나만의 디자인을 입혀주세요!

▶ 공모 주제
- 숨37 재구매 1위*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그리고 생명, 정성 기다림

▶ 공모 분야
-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230ml 대용량 패키지 디자인
(박스 및 용기 디자인 시 제공되어 있는 레이아웃의 로고나 기타 문구 색상, 위치 변경가능 )
 
▶ 응모 자격
- 37에 대한 열정이 있으며,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개인 또는 팀)

▶ 응모 방법
- 이메일 접수 : sum37@lgcare.co.kr

▶ 응모 가이드
- 파일형식 JPG / 용량 2MB 이하 / 참가신청서 및 제출파일 (박스디자인 jpg 1부, 용기디자인 jpg 1부)을 압축하여 제출.

- 최종 압축파일 및 각각의 파일명에 팀명 or 본인 성함 기재해주세요.
(ex.한효주.zip / 한효주박스디자인.jpg / 한효주용기디자인.jpg / 한효주참가신청서.doc)

- 숨37 홈페이지(http://www.su-m37.co.kr/)에서 디자인 가이드 라인 및 참가양식 다운로드하여 제출해주세요

*참고자료 폴더. 2012년 콜라보레이션 작품 및 브랜드 로고 등 참고

▶ 심사 기준
- 심사위원 평가 (주제 적합성 (30%) + 독창성 (30%) + 심미성 (20%) + 상품성 (20%))
- 심사위원 : 2012년 콜라보레이션 참여자 이푸로니 작가, 숨37 브랜드팀, 숨37 디자인팀, LG생활건강 임원진

▶ 심사 일정
- 최종 발표 : 7월 25일(목) (숨37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유의 사항
- 당선이 확정되면, 디자인 (AI, PSD)의 원본 파일을 제출해야 합니다.

- 1인(팀)당 디자인 작품 3개까지 출품 가능하나, 중복 수상되지 않습니다
심사는 절대평가로 해당작이 없을 경우 대상 수상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출된 디자인은 반환되지 않으며, 응모작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LG생활건강에 귀속됩니다.

- 초상권 침해, 표절, 저작권 침해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 할 우려가 있는 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 이후에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합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