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3925

포르쉐 데칼 디자인 콘테스트
제품/패키지 마감

2013-02-26 ~ 2013-03-22

일반인,대학(원) 생
포르쉐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codeofthecurve.com

포르쉐 데칼 디자인 콘테스트




포르쉐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 카㈜는 카이맨의 출시를 앞두고, 포르쉐 아시아 태평양 지사와 함께 예비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포르쉐 데칼 디자인 콘테스트(Porsche Decal Design Competition)’ 개최한다. 작품은 2013 2 26일부터 3 22일까지 korea@codeofthecurve.com 통해 접수 받으며, 4 9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독일 여행 포르쉐 박물관과 제조 공장 방문 비용 전액을 지원해주며, 포르쉐 본사팀과 만날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인기 높은 다양한 포르쉐 디자인의 제품들도 선물로 주어진다.

 

이번 디자인 콘테스트는 한국 디자인 스쿨 산업 디자인 전공의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있다. 최종 참가자들의 작품은 국내 최고의 전문 판정단이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심사 기준은 작품의 독창성과 창의성, 그리고 주제와의 적합성이다. 자신이 디자인을 하며 받았던 영감에 대한 참가자들의 설명 또한 점수에 포함된다. 외에도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포르쉐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deoftheCurve) 통한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가장 많이 독특한 코멘트를 받은 작품에는 인기상(Popular Choice Award) 수여된다.

 

작품 제출은 2013 2 26일부터 3 22일까지다. 일반인 투표는 3 29일부터 4 5일까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deoftheCurve) 통해 이루어지며, 전문 판정단의 심사까지 거친 최종 결과는 4 9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codeofthecurve.com 통해 확인할 있다.

 

* 작품 제출 : 2 26~ 3 22

* 1차 심사 발표 : 3 29

* 페이스북 일반인 투표 : 3 29~4 5

* 최종 우승자 및 인기상 발표 : 4 9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