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29
● 공모개요
- 제 25회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접수기간 및 일정
- 응모신청 : 2012년 7월 2일(월) ~ 2012년 7월 20일(금) 오후 6시까지
- 우편접수 : 2012년 7월 9일(월) ~ 2012년 7월 20일(금). 마감 당일 소인분 까지만 유효합니다.
- 제출처 : 121-721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275 LG마포빌딩 14층 HS애드 경영정보팀
- 현장접수 : 2012년 7월 19일(목) ~ 2012년 7월 20일(금) 양일 아침 9시 ~ 저녁 6시 까지
LG마포빌딩 1층 별도의 접수데스크
● 참가자격
- 대학(2년제, 4년제) 및 대학원(석사과정) 재학생 및 휴학생.
- 2012년도 8월 졸업예정자 및 군복무자도 공모가능(광고업계 종사자, 사회인, 해외 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은 공모 불가능합니다.)
- 국내에 유학 중인 외국인도 팀원으로는 참가 가능
● 공모주제
[IMC-D(기획서 부문)]
- 대한항공 취항지 캠페인, 대한항공 글로벌 캠페인, 신한카드, 천재교육, 동원F&B 참치,
한국지엠 쉐보레 프 로모션, LS네트웍스 스케쳐스, 한국관광공사 (이상 8개 과제)
[CREATIVE-D(크리에이티브 부문)]
- LG 다문화 캠페인, LG전자 디오스 김치냉장고, LG유플러스 LTE, LG생활건강 엘라스틴,
LG생활건강 오휘, 깨끗한나라 보솜이, 동원F&B GNC, 동원F&B 참치, 파리바게뜨 케이크,
STX, 신한금융지주, LS네트웍스 스케쳐스, LG전자 LG 3D 스마트TV 글로벌 광고,
LG전자 브랜드 및 3개 가전 옥외광고 (이상 17개 과제)
[SPECIAL-D(특별상 부문)]
- 학교 폭력 근절을 위한 대국민 관심제고 광고 아이디어
● 응모분야
- IMC-D(기획서 부문), CREATIVE-D(크리에이티브 부문), SPECIAL-D(특별상 부쿤) 등 3개 부문에
서 총 26개 과제에 출품 가능하며, 개인 및 팀(최대 4명)으로 접수하되 출품수에는 제한이 없다.
CREATIVE-D(크리에이티브 부문)에는 기존의 방송광고, 인쇄광고, 디지털 광고 외에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가로수, 벤치, 교통수단 등 생활에 밀접한 모든 사물들을 광고매체로 활용한
옥외광고 아이디어를 올해 처음 접수 받는다. 특히 올해는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이 1988년
처음 개최된 후 25회째(사반세기)를 맞는다. 이에 25회를 계기로 올해의 경우 처음으로
SPECIAL-D(특별상 부문)에 공익광고 과제를 제시했다. 공익광고 주제는 사회적 문제를
야기하고 있는 초, 중, 고등학교 폭력 근절을 위한 광고 캠페인 아이디어이다.
● 기타사항
- 전 부문 응모신청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여러 편의 작품 접수 시 작품별 접수번호를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주말은 작품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 접수증을 부착하지 않은 작품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기획서 및 작품에 본인 및 팀원의 학교, 이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명시 되어 있을 경우
심사에서 배제됩니다.
단 온라인 응모시스템에는 모든 팀원들의 소속, 이메일, 휴대폰 번호 등 참가자 정보를 정확히
기입합니다.
- 개인 또는 팀(최대 4명)으로 참가 가능하며, 출품작 수나 출품 과제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각 작품마다 접수번호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시리즈일 경우에도 시리즈 내 각 작품마다
접수번호 발급이 필요합니다.
● 시상내역
- HS애드는 IMC-D(기획서 부문)와 CREATIVE-D(크리에이티브 부문) 부문 대상 각 300만원 등 총 1,800 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하며,
대상 수상팀에게는 2012년 겨울방학 중 인턴 참가자격을 부여한다.
- 기타 시상내역 확인 페이지 http://www.lgad.co.kr/study/principle/index25.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