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26
● 응모 대상
-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휴학생포함) 및 대학원생
* 개인 및 팀별(3명이내)으로 구성
* 다른 주제로 2편 접수 가능(1팀당 2개의 부문)
● 응모 부문 : 마케팅 기획 부문 / 광고 기획 부문 / 광고 제작 부문
● 각부문 응모 주제
[마케팅 기획 부문]
- Smart Device를 활용한 OK 캐쉬백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 Smart Device란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게임콘솔 등
- Social 및 Digital Marketing 관련 신규 사업 아이템 및 실행전략 제안
- LBS*, NFC**활용한 소호 · 개인사업자 활성화 아이디어 제안
* LBS : Location Based Service, **NFC : Near Field Communication
[광고 기획 부문]
- SK텔레콤 기업 PR Theme인 "가능성의 릴레이"를 발전적으로 계승한
후속 기업PR 커뮤니케이션 전략
- SK에너지 "길위의 프리미엄" 후속 커뮤니케이션 전략
- 대한민국 대표음원서비스 로엔의 Market Share를 높이기 위한 BTL 및
Social Marketing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광고 제작 부문]
- 베스킨라빈스의 연말 크리스마스 케이크 매출 증대를 위한 IMC Creative
- SK브로드밴드의 "***을 바꿀수 없다면 Btv로 바꿔라"의 후속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Creative
● 시상 내역
※ 동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SK M& C 신입사원 공채 서류전형 합격 혜택 부여
※ 은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SK M& C 신입사원 공채 서류전형 합격 혜택 부여
● 출품규격
[마케팅 기획 부문]
- PPT형태 30페이지 내외
- 파일 용량 (20MB)이내
* 참가 희망자는 공모 주제 중 한 개의 주제를 선정
[광고 기획 부문]
- PPT형태 페이지 제한 없음
- 파일 용량 (30MB)이내
* 참가 희망자는 공모 주제 중 한 개의 주제를 선정
※ 광고기획 부문 PT심사시 광고시안을 제시하면 가산점 부여
[광고 제작]
- 신문잡지 부문 : A2(420*594㎜)사이즈, 시리즈물은 접수하지 않음
* 해상도는 300dpi, 용량은 10Mbyte이내
* 형식 : JPG파일
* 원본 파일양식 : AI, PSD파일
- TV 스토리보드 부문 : 홈페이지 자료실 내 소정양식 이용
* A3(297*420㎜)스토리보드 양식에 12컷 이내(1장 당 4컷) 컬러제작
* 해상도는 300dpi, 용량은 스토리보드 1장당 5Mbyte이내
* 형식 : JPG파일 3개이내 (1 파일당 4컷, 총 12컷이내)
* 원본 파일양식 : AI, PSD파일
※ 수상작은 추후 원본파일을 제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접수 방법
- 온라인 접수 : 공모전 홈페이지 (contest.skmnc.com) 접수신청서 작성 후 파일 업로드
* 2편이상 작품접수 시, 1작품당 1개씩 개별 접수
* 팀(3명 이내)참여 시, 접수신청서 등록 시 팀명, 대표자를 포함하여 모든 팀원의 인적 정보를 기입
● 유의 사항
- 입상작품의 저작권 및 소유권은 주최사에 귀속됩니다.
- 출품작품의 부문별 접수, 수준 등에 따라 시상범위를 조정할 수 있음
- 광고 제작 부문에 작품에 출품자 이름 및 소속 등을 노출한 경우는 심사에서 제외
- 접수된 작품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응모작품은 기존에 발표되지 않은 순수한 창작 작품이어야 하며, 표절이나 타 공모전
기수상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하였더라도 사후에 표절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무효화하고 시상금 및 상패, 상금을 반환하여야 함.
- 자세한 공모전 일정, 접수방법, 출품양식 등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기타 요강에 명시
않은 내용은 주최사에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 문의 사항 : SK M& C 대학생 마케팅광고 공모전 사무국 (☎02-322-7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