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아트 | 리뷰

즐거운 파티처럼 즐기는 2018 서울디자인페스타 개막

2018-05-03


 

5월 황금연휴가 찾아왔다. 근로자의 날의 시작으로 어린이날까지 그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놀거리가 풍부한 놀이동산, 볼거리가 가득한 백화점, 먹고 싶은 것이 많은 맛집 등 가고 싶은 곳이 많지만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라면 이 모든 것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코엑스로 떠나자.

 


 

현재 코엑스는 다채로운 문화 공연, 전시, 체험 축제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C-페스티벌’이 한창이다. 다양한 행사가 많지만 그중 절대 놓치면 안 되는 건 바로 ‘2018 서울디자인페스타’.

 

‘서울디자인페스타’는 마이크로 브랜드 축제로, 생활소품, 가구, 조명, 패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장르의 소규모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는 마켓이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있다.

 


 

이번 ‘2018 서울디자인페스타’는 3주년을 맞아 ‘Design Potluck Party!’라는 주제로 신나는 파티처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전시장을 들어서면 수공예 디자인 제품들이 관람객의 시선을 압도한다. 하나하나 주옥 같은 제품들을 구경하다 보면 중간중간 양승민, 이보라 작가 등의 작품을 관람 할 수 있다. 단순한 디자인 전시를 넘어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마저 든다. 

 


 

 

또한, 전시 중 지친 몸을 쉴 수 있는 빈백 체험 존 등 관람객을 위한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다시 돌아오지 않을 긴 연휴, 집에만 있지 말고 다양한 디자인 제품과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2018 서울디자인페스타에 방문해보자. 

 

신나는 파티처럼 전시를 즐기다 나올 때면 머리와 가슴에 열정과 즐거움이 가득할 것이다.

 

2018 서울디자인페스타

기간: 2018. 5. 2(수)~5. 6(일) 10:00~18:00

장소: 코엑스 A홀

www.seouldesignfesta.com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