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아트 | 리뷰

배럴즈 매장을 채운 마크 곤잘레스의 손길

2018-04-16

 


 

미국 스케이트 보드의 전설이자 그래픽 아티스트인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의 아트워크가 한국에 전시된다. 장소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편집숍 배럴즈(Barrles). 

 


 

한국에서 처음으로 마크 곤잘레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뜨거운 기대를 모은 이벤트다.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작품은 2001년 도쿄 스트릿 아트 전시회에서 공개한 <Katze Wagen(바퀴가 하나인 ‘일륜차’를 뜻하는 독일어)>. 

 


 

자동차에 올라탄 캐릭터의 익살 맞은 표정과 산뜻한 컬러가 인상적이다. 특히 앙증맞은 실루엣이 선사하는 이색적인 비주얼 덕분에 지나는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금세 핫 스폿으로 떠올랐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배럴즈에는 마크 곤잘레스의 손길이 담긴 플리스와 후디, 크루넥 티셔츠, 에코백 등 다양한 아이템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쇼핑하듯 가벼운 마음으로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에디터_ 강기웅

디자이너_ 강신혜

자료제공_ 마크곤잘레스

 

 




 

facebook twitter

#패션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무신사
무신사닷컴은 패션 웹 매거진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과, 패션 전반에 걸친 문화와 스토리를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무신사탓컴의 자체 에디터팀이 만들어가는 [매거진]영역과 40만 명의 회원들이 만들어 가는 [커뮤니티], 300여 개의 국내외 탑클래스 패션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온라인스토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 로고를 클릭하시면 무신사닷컴으로 연결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