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광주요,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

2018-04-02

 

리뉴얼한 광주요 온라인몰(사진제공: 광주요)

리뉴얼한 광주요 온라인몰(사진제공: 광주요)


 

프리미엄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공식 온라인몰(ekwangjuyo.com)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단지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빠르게 변하는 미디어 환경과 소비자 편의성 및 가독성을 고려해 보다 편한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몰은 처음 방문한 신규 고객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제품 라인은 크게 ‘전통미감’과 ‘생활미감’ 두 가지로 구성, 기존 헤리티지, 클래식, 모던, 캐주얼, 백자 등이 구분되며 우리 전통 문양이 담긴 식기와 장인이 수작업한 작품은 ‘전통미감’에,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식기는 ‘생활미감’에서 볼 수 있다. 

 

달항아리, 다관, 커피잔세트, 방울 소리가 나는 소리잔 등 선물하기 좋은 제품은 ‘GIFT’ 카테고리에서 따로 선보인다. 수천 번 두들겨 만든 방짜유기, 한국적 붓터치가 새겨진 테이블매트, 원목 트레이 등 도자기 이외에도 목기, 유기 브랜드와 협업한 다양한 소재의 제품도 만날 수 있다. 

 

광주요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백자 백화용문, 캐주얼라인 미시리즈, 모던라인 월백시리즈 하늘빛 등 일부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축하상품전을 진행하며,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신제품 단지시리즈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 증정을, 구매 금액 별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가 청첩장을 보내면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주요는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기획전을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신개념 온라인 쇼핑 공간을 제안할 계획이며 제품군을 차차 확장해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ekwangjuyo.com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