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도무스디자인, 논현플래그샵 오픈

2018-03-09

 

논현플래그샵 외관(사진제공: 도무스디자인)

도무스 논현플래그샵 외관(사진제공: 도무스디자인)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이 논현플래그샵을 오픈했다. 

 

지하1층부터 지상2층까지 총 3개의 층, 340평 규모로 도무스디자인 논현플래그샵은 고품격 럭셔리 인테리어와 고객 중심의 전시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외관에서는 중후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내부 인테리어는 모던한 도회적인 분위기로 제품의 주목도를 높이며,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공간 구성을 제안한다.

 

논현플래그샵 1층 공간(사진제공: 도무스디자인)

도무스 논현플래그샵 1층 공간(사진제공: 도무스디자인)


 

1층에서는 도무스디자인의 유니크한 감각으로 엄선된 신상품과 유럽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별 시그니처 모델들이 전시되며, 내부 벽면은 ‘코이노’, ‘피암’ ‘인도모’ 등 도무스디자인을 대표하는 브랜드 소개 영상 상영을 통해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가치를 전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코이노의 ‘멜로우’ 소파도 볼 수 있다. 멜로우 소파는 우아한 라인과 독득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논현플래그샵 2층 공간(사진제공: 도무스디자인)

도무스 논현플래그샵 2층 공간(사진제공: 도무스디자인)


 

2층에서는 꾸준히 사랑받는 도무스디자인의 베스트 모델이 전시된다.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홈스타일링을 제안하고 평형대별 공간 구성 및 거실과 다이닝 룸, 서재 공간을 위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선보인다. U자 모양 디자인의 코너형과 카우치 형태로 안락한 느낌을 주는 ‘코이노’의 프란시스 코너형 소파도 전시돼 있다. 

 

도무스디자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지하 1층에서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유럽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