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스터 포터에 담긴 이야기

2018-03-08

 

〈미스터 포터-스타일과 품격 있는 삶을 위한 매뉴얼〉 그책, 가격 1만 8천원(권당)

〈미스터 포터-스타일과 품격 있는 삶을 위한 매뉴얼〉 그책, 가격 1만 8천원(권당)


 

패션 좀 안다는 사람들에게 익숙한 미스터 포터(Mr Porter). 감각적인 제품 셀렉과 다양한 콘텐츠로 남성 온라인 쇼핑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자랑하는 영국 온라인 편집숍이다. 

많은 온라인 쇼핑몰 중 유독 미스터 포터가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남다른 주목을 받는 이유는 다른 곳과 차별화되는 강력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옷을 소개하고 파는 게 다가 아닌, ‘이야기’로 전 세계 소비자를 끌어 모으고 있는 것이다. 

 

이책은 쇼핑몰  ‘Editorial’ 메뉴에 수록된 글 중 편집부가 엄선한 콘텐츠를 세 권으로 출판한 것이다. 〈미스터 포터-스타일과 품격 있는 삶을 위한 매뉴얼(원제: The Mr Porter Paperback-The manual for a stylish life)〉 시리즈는 바로 이 사이트의 인쇄 버전이라 할 수 있다. 인터뷰와 칼럼, 생활 속의 팁과 제안, 스타일 논평 등의 카테고리에서 선별된 글이 수록되어 있다.

 

독자는 배우, 예술가, 혹은 운동선수의 인터뷰를 읽다가 최신 리빙 트렌드를 살펴보고, 스타일 좋은 남성들의 화보 사진을 흐뭇하게 감상하다가 데이트 기술의 팁을 전수받을 수도 있다.

어느 페이지를 펼쳐도 스타일과 품격 있는 삶을 꿈꾸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흥미를 돋우는 글들이 가득하다. 이것이 바로 이 책의 묘미다.

 

1권에는 세계적인 축구스타이자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일본의 히데토시 나카타는 어떻게 패션에 눈을 뜨게 되었으며 현재는 무엇에 빠져 있는지, 독일 뮌헨의 전설적인 바, 슈만 바의 창립자 찰스 슈만이 전해주는 칵테일 제조법은? 등의 콘텐츠가 수록 되어있다.

 

2권에는 역대 미국 대통령의 슈트를 담당해온 80대의 테일러 이야기, 3권에는 스타들이 사랑했던 자동차, 도서관 전문가가 꼽은 남자들이 꼭 읽어야 할 책, 신사들이 애용한 향수 등 다양한 읽을 거리가 담겨 있다.      

 

여기에 각 권마다 포함된 ‘알아두면 좋은 요령’ 챕터도 눈여겨볼 만하다. 말 그대로 우리가 살면서 마주하는 수많은 인생의 난제들을 슬기롭게 해결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팁을 주제별로 제공한다.   

        

이 책은 한번 소비되고 버려지는 트렌드처럼 읽히는 책이 아니다. 자기 전 머리맡에 두고 영감과 정보가 필요할 때마다 펼쳐보는 다채로운 콘텐츠의 장이자 삶의 나침반이 되어 주가에 꼭 읽어보길 바란다.

 

가격은 권당 1만 8천원으로 전국 서점 및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서적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