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쥬얼리 컬렉션’ 출시

2018-01-30

 

고디바 쥬얼리 컬렉션(사진제공: 고디바)

고디바 쥬얼리 컬렉션(사진제공: 고디바)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초콜릿 ‘쥬얼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화려하게 반짝이는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쥬얼리 컬렉션’은 딸기와 레몬 가나슈, 프랄린, 캐러멜의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고디바는 매 해 발렌타인 데이에 새로운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한 패지키를 선보이고있다. 올해는 영국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제시 포드와 손을 잡았다. 

밝고 대담한 그래픽을 선호하는 그녀의 작품답게 꽃을 메인 모티브로한 사랑스럽고 환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고디바 ‘쥬얼리 셀렉션’ (사진제공: 고디바)

고디바 ‘쥬얼리 셀렉션’ (사진제공: 고디바)


 

제품은 쥬얼리 셀렉션, 쥬얼리 어쏘트먼트, 쥬얼리 하트박스, 까레 어쏘트먼트, 벨지안 페이보릿 어쏘트먼트, 랩트 초콜릿 하트 틴, 랩트 초콜릿 스퀘어 틴으로 구성된다.

 

그중 대표상품인 ‘쥬얼리 셀렉션’은 이번 시즌 한정 쥬얼리 초콜릿으로만 구성되어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여자들의 최고의 로망이며 최고의 찬사를 받는 보석의 감성을 담은 '쥬얼리 초콜릿'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와 더불어 사랑하는 연인, 친구, 동료, 가족들에게 달콤한 고디바 초콜릿으로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필드 위드 러브(Filled with Love)’ 캠페인도 같이 진행한다. 이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메시지 태그를 증정하는 행사다. 

또  발렌타인데이 제품을 포함해 초콜릿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영국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제시 포드의 디자인이 담긴 한정 ’고디바 스페셜 에코백’을 증정한다.

 

‘랩트 초콜릿 하트 틴’ 5P(사진제공: 고디바)

‘랩트 초콜릿 하트 틴’ 5P(사진제공: 고디바)


 

고디바 조현진 마케팅 팀장은 “한국의 발렌타인데이는 연인만을 위한 날이 아니라 가족, 친구, 동료 등 주위 소중한 분들에게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날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더 많은 분들이 사랑으로 꽉 찬 마음을 고디바 초콜릿으로 전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2018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쥬얼리 컬렉션’은 1만원부터 4만5천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되어있으며, 전국 34개 고디바 매장 및 고디바 공식 온라인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디바 공식 온라인샵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디바의 프리미엄 커피와 초콜릿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쿠폰 북을 증정한다. 

 

www.godiva.kr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