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아기돼지 캐릭터 디자인,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아동용 피기’ 시리즈 출시

2018-01-10

 

이뮤 오스트레일리아의 피그 캐릭터 시리즈(사진제공: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이뮤 오스트레일리아의 피그 캐릭터 시리즈(사진제공: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호주의 프리미엄 양모부츠 이뮤 오스트레일리아가 아기돼지 캐릭터 디자인의 피기(Piggy)시리즈를 출시했다. 

 

매시즌 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디자인해 선보이고 있는 이뮤 오스트레일리아가 대표 시그니처 캐릭터인 아기양, 무당벌레, 곰, 원숭이에 이어 이번 시즌에 출시한 아동용 캐릭터라인 피기시리즈는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의 톤온톤 배색에 돼지코와 꼬리 등 캐릭터 특유의 입체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첫돌부터 2세까지 신을 수 있는 벨크로 타입의 로우탑 부츠와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신을 수 있는 롱 하이탑 부츠, 소녀감성의 여아들을 위한 메리제인 스타일의 스니커즈 등으로 구성된다. 

 

외피는 까슬까슬한 질감을 그대로 살린 인조 모헤어로 무게감을 덜어냈다. 내피와 인솔은 호주산 메리노울의 천연모로 보온성은 그대로 살렸다.  

 

전세계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뮤 오스트레일리아는 ‘Ever Natural’을 모토로 호주의 청정지역 프리미엄 양가죽과 메리노 울로 제작되고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양가죽 인솔과 부드러운 EVA 미드솔로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더 많은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키즈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www.emuaustralia.co.kr)와 키즈 셀렉샵 토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