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일룸, 디즈니와 협업한 유아 가구 출시

2017-11-21

미키, 미니마우스이 떠오르는 일룸과 디즈니의 협업 가구 (사진 출처: 일룸 홈페이지)

미키, 미니마우스가 떠오르는 일룸과 디즈니의 협업 가구 (사진 출처: 일룸 홈페이지)

 

11 18, 미키마우스의 생일을 맞이하여 일룸이 디즈니와 협업 가구를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일룸의 인기 유아 가구인 아코 소파, 피넛형 책상, 안전 거울에 미키·미니마우스 이미지를 접목한 것으로, 아기자기한 아이 방을 연출하는데 적합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일룸의 대표 유아 소파인 아코에는 미키와 미니의 크고 동그란 귀와 검은색과 빨간색을 적용해 미키·미니마우스를 형상화했다. ‘피넛형 잭상에는 고급스러운 검은색 스틸 다리와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발통을 적용하여 미키마우스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미키마우스의 트레이드마크인 크고 동그란 귀가 부착된미키 안전 거울은 쉽게 깨지지 않는 아크릴 소재로 만들어 안전하고 고리가 달려 있어 벽에 고정하기 용이하다.

 

 

미키, 미니마우스 아코 소파와 피넛형 책상 (사진 출처: 일룸 홈페이지)

미키, 미니마우스 아코 소파와 피넛형 책상 (사진 출처: 일룸 홈페이지)

미키마우스 얼굴 형태의 안전 거울 (사진 출처: 일룸 홈페이지)

미키마우스 얼굴 형태의 안전 거울 (사진 출처: 일룸 홈페이지)

 

이번 디즈니 에디션 유아 가구는 친숙한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의 감성적인 성장까지 도와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안전한 설계와 친환경 소재, 깜찍한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충족시킨다.

 

일룸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키즈 가구 시리즈는 일룸 프리미엄샵 및 전국 대리점, 일룸 온라인 쇼핑몰(www.iloom.com)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 _ 허영은 (yeheo@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