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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프리미엄 백화점에서 만나는 ‘LG 시그니처’

2017-10-10

 

LG전자가 10월 한 달 동안 뉴역 맨하탄에 있는 블루밍데일스에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을 전시한다.(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10월 한 달 동안 뉴역 맨하탄에 있는 블루밍데일스에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을 전시한다.(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의 ‘LG 시그니처(LG SIGNATURE)’가 뉴욕 맨하탄에 있는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스(Bloomingdale’s)’와 ‘로드 앤 테일러(Lord & Taylor)’ 등에서 10월 한달간 주요 제품을 전시한다.  

 

먼저 ‘블루밍데일스’에서는 1층 메인 쇼윈도 6곳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오븐 등 미국에 출시한 ‘LG 시그니처’ 6개 제품들이다. LG전자는 10월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아 유방암 예방을 위한 핑크 리본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로 ‘LG 시그니처’와 핑크색 의상, 핑크색 소품을 함께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로드 앤 테일러’ 백화점에서는 쇼윈도 2곳에 LG 시그니처 세탁기, LG 시그니처 식기세척기를 배치했으며, 의류와 식기 등을 활용해 현대적 감각의 이색 공간으로 꾸몄다. 이곳에서 ‘LG 시그니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1대 1 상담 등 구매자를 위한 전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이밖에도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미국의 도예가이자 유명 디자이너인 ‘조나단 애들러(Jonathan Adler)’와 협업을 선보인다. ‘조나단 애들러’ 인테리어 매장 11곳에서 가구, 조명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과 ‘LG 시그니처’ 제품을 함께 연출해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는 것이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LG전자의 초 프리미엄 가전으로,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초 프리미엄 ‘LG 시그니처’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유통 채널과 협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www.lge.co.kr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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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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