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코렐, 소비자와 함께 ‘테이블 텔링’ 파티 성황리 개최

2017-09-19

 

코렐이 소비자 접점 강화 테이블 텔링 파티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한국월드키친)

코렐이 소비자 접점 강화 테이블 텔링 파티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한국월드키친)


 

자연 그대로의 비트렐(Vitrelle™) 재질로 건강한 그릇을 완성하는 글로벌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은 9월 14일 소비자들과 함께 ‘테이블 텔링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테이블 텔링’이란 테이블과 스토리텔링이 합쳐진 뜻으로 이야기가 있는 식탁을 의미한다. 이는 그동안 때우기에 급급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 끼 식사의 즐거움을 제대로 알리고 있다. 소중한 사람과 여유롭게 즐기는 한 끼 식사, ‘그릇’의 개념이 바뀌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코렐은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선공개함에 앞서 단순 요리를 배우는 쿠킹 클래스가 아닌 테이블 장식부터 연출법까지 직접 체험하고 여러 사람들과 식사 그 자체를 즐기는 신개념 클래스로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무심코 사용하고 지나쳤던 그릇 속에 숨겨진 건강함을 화두로 매일 마주하는 한 끼의 식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테이블에서의 기분 좋은 시간뿐 아니라 그 순간의 감성과 삶의 가치를 전하고자 기획된 것이다. 

 

이날 파티 호스트로 참여한 요리 서적 ‘문스타테이블 홈파티’의 저자이자 ‘코렐 프렌즈’로 활동하고 있는 문희정 푸드 디렉터는 꽃과 식물, 나뭇가지 등 자연스러운 소재를 이용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코렐 밥그릇을 활용한 플라워 센터피스부터 캔들과 유리잔 데코레이션 등 집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소품을 활용하여 멋스러운 식탁을 완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연출법을 소개하여 참여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한국월드키친은 “최근에는 일방적으로 주도하는 마케팅보다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주역이 돼 함께 만들어가는 소비문화가 더욱 힘을 발휘하는 추세”라며 “노케미-라이프 트렌드와 맞물려 앞으로도 건강한 그릇 하나가 만드는 기분 좋은 삶의 순간들을 공유하고, 나아가 행복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식문화 전파를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