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경남제약 공식 홈페이지, 새롭게 리뉴얼 오픈

2017-09-06

 

경남제약이 자사의 공식 국문, 영문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사진제공: 경남제약)

경남제약이 자사의 공식 국문, 영문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사진제공: 경남제약)


 

경남제약의 공식 홈페이지가 새롭게 리뉴얼됐다.

 

새로운 리뉴얼의 컨셉은 ‘고객과 소통하는 홈페이지’다. 브랜드, 제품 중심의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메뉴에는 별도 모션으로 메뉴별 이동을 간소화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경남제약이 선보인 새로운 홈페이지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반응형 홈페이지로 PC와 모바일, 테블릿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웹을 구현해 고객의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경남제약의 대표 브랜드인 레모나의 노란 컬러를 시각적으로 배치,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살리고 트렌디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경남제약은 “고객의 입장에서 쉽고 편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홈페이지 구현을 목표로 했다”며 “특히 제품정보에 중점을 두었는데 브랜드 제품은 스토리 중심으로, 그외 제품들은 효능효과로 카테고리를 나눠 증상에 맞춰 제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이란 목표아래 추가 브랜드 홈페이지 구축을 계속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www.kyungnampharm.co.kr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디지털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