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번엔 미키&미니와 곰돌이 푸, SC제일은행, 새로운 캐릭터 체크카드 및 통장 출시

2017-08-30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곰돌이 푸 캐릭터 체크카드 3종 세트(사진제공: SC제일은행)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곰돌이 푸 캐릭터 체크카드 3종 세트(사진제공: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곰돌이 푸를 모델로 활용한 디즈니 체크카드와 통장을 공식 출시했다.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곰돌이 푸는 디즈니 캐릭터 중 클래식한 매력으로 모든 세대의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릭터로, SC제일은행은 지난 4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협약을 체결,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 등 마블 체크카드, 마블 통장 및 미녀와 야수를 모델로 한 디즈니 체크카드, 디즈니 통장을 선보였다. 

 

SC제일은행에 따르면 캐릭터 카드 및 통장은 금융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해당 캐릭터통장 및 카드 출시 전과 비교해 SC제일은행의 전체 체크카드 발급좌수는 50%, 신규고객 유입량은 40% 증가했다. 

 

이번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곰돌이 푸를 모델로 새롭게 선보이는 SC제일은행의 디즈니 체크카드, 디즈니 통장은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와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CASHBACK’, 그리고 SC제일은행의 입출금통장, 적립식통장, 외화종합통장으로 만날 수 있다. 

 

윤패트릭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또 한 번의 특별한 카드와 통장 디자인으로 디즈니와 마블의 매력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SC제일은행은 앞으로도 이종업종간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금융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의 꿈이 현실이 되는 더 나은 금융의 가치를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디즈니 체크카드와 통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셀프뱅크 앱, 고객컨택센터 혹은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standardchartered.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